[특징주] ‘BTS 정국’ 빌보드 핫100 1위에 하이브 4%대 상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솔로 데뷔곡 세븐이 미국 빌보드 핫 100에 진입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하이브 주가가 강세다.
지난 24일(현지시간) 빌보드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BTS 정국의 솔로 데뷔곡 '세븐'이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 진입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솔로 데뷔곡 세븐이 미국 빌보드 핫 100에 진입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하이브 주가가 강세다.
25일 오전 9시 55분 기준 하이브는 전 거래일 대비 하이브 4.77%(1만 2500원) 오른 27만 4500원에 거래 중이다.
지난 24일(현지시간) 빌보드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BTS 정국의 솔로 데뷔곡 ‘세븐’이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 진입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남수 키움증권 연구원은 “BTS 완전체 활동 부재로 인한 리스크 요인은 BTS 솔로, 세븐틴, TXT, 뉴진스 등의 아티스트 라인업 성장으로 충격을 최소화하고 있다”며 “하반기에는 아티스트 컴백과 월드투어, 위버스 플랫폼 서비스 확대 등으로 실적 개선 수준을 넘어설 것”이라고 내다봤다.
서종갑 기자 gap@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잠깐만요, 내 딸도 똑같이 죽었습니다'…기자회견서 또다른 유가족 절규
- 초등5년생, 변기뚜껑 들고 교사와 대치…'권리 침해' 교사 반발
- '안경선배' 라이벌 日 후지사와 근황 '깜짝'…같은 사람 맞나요?
- '○○(학생이름) 난리…숨 막혀' 서이초 사망교사 일기장 공개
- 폭우 속 맨발로 하수구 뚫은 여중생 4명…도로 침수 막았다
- 26일 장마 끝난다고?…5호 태풍 '독수리'에 달렸다
- '천운이었다' 딸이 늘 잠들던 소파에 승용차 '돌진'…차주 '급발진'
- ''신림동 칼부림' 살인범, 정유정과 너무 닮아…소름 끼친다'
- 성인 화보 모델들 '3년간 22차례 성폭행'…소속사 대표 고소
- '이틀 연속 '대변 테러' 당했습니다'…CCTV에 찍힌 '충격적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