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 애셋남→'NO 혼인신고'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이 청양고추맛을 예고했다.
26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 SBS PLUS '나는 솔로'에서는 더 화끈해진 '솔로나라 16번지'에 입성한 '돌싱 특집 2탄' 16기의 정체가 공개된다.
이날 16기 솔로남들은 안동에 위치한 '솔로나라 16번지'에 차례로 입성한다.
솔로남의 모습을 지켜보던 MC 송해나는 "남성미 있으시다!"라고 극찬하고, 이이경은 "팔뚝이~와!"라고 감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이 청양고추맛을 예고했다.
26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 SBS PLUS '나는 솔로'에서는 더 화끈해진 '솔로나라 16번지'에 입성한 '돌싱 특집 2탄' 16기의 정체가 공개된다.
이날 16기 솔로남들은 안동에 위치한 '솔로나라 16번지'에 차례로 입성한다. 솔로남의 모습을 지켜보던 MC 송해나는 "남성미 있으시다!"라고 극찬하고, 이이경은 "팔뚝이~와!"라고 감탄한다. 또 다른 솔로남은 "조진웅, 소지섭 닮은꼴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봤다"고 자신을 소개한다.
이어 돌싱남들은 본격 자기소개 전, 결혼과 이혼에 얽힌 다양한 사연을 고백한다. 특히 한 솔로남은 "아이가 셋인 사실을 저는 안 숨긴다"며 "차라리 양육을 하고 있는 여성분이면 좋겠다"고 솔직한 이상형을 밝힌다.
또 다른 솔로남은 "혼인신고도 안 했다"고 귀띔해 새로운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