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101' 정시현, 김재중‧'연진이 딸' 오지율과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시현이 김재중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인코드(iNKODE) 측은 오늘(25)일 "배우 정시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정시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인코드는 "배우 정시현이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시현이 새둥지를 틀게 된 인코드는 가수 겸 배우 김재중과 전 큐브엔터테먼트 부사장 출신 노현태 대표가 함께 설립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정시현이 김재중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인코드(iNKODE) 측은 오늘(25)일 “배우 정시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웹드라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를 통해 배우로 본격 활동을 시작한 정시현은 채널A ‘여름아 부탁해’를 비롯해 각종 웹드라마와 독립 영화들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정시현은 특히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보컬, 춤 등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주며 큰 관심을 받았다. 나아가 의류, 주류, 항공사, 공익 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 모델로 맹활약중이다.
정시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인코드는 “배우 정시현이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시현이 새둥지를 틀게 된 인코드는 가수 겸 배우 김재중과 전 큐브엔터테먼트 부사장 출신 노현태 대표가 함께 설립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다.
/nyc@osen.co.kr
[사진] 인코드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