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뮤직비디오 만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 ENM이 글로벌 걸그룹 Kep1er(케플러)와 함께 2030부산세계박람회 홍보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CJ ENM 관계자는 "글로벌 대세 걸그룹 Kep1er와 함께하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K컬처 팬들에게 부산엑스포를 더욱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2030년 세계박람회 개최지 선정을 4개월 앞두고 부산의 성공적인 유치를 위해 마지막까지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박수형 기자)CJ ENM이 글로벌 걸그룹 Kep1er(케플러)와 함께 2030부산세계박람회 홍보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초 공개한 ‘응답하라 2030!’에 이은 두 번째 홍보 뮤직비디오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새로운 물결을 뜻하는 ‘FRESH WAVES’ 콘셉트 하에 ‘세계의 대전환, 더 나은 미래를 향한 항해’라는 부산엑스포의 주제를 담을 예정이다. 부산의 과거, 현재, 미래를 상징하는 각기 다른 공간으로 흩어진 멤버들이 하나로 모이면서 부산엑스포가 완성된다는 내용이다.
Kep1er는 엠넷 글로벌 프로젝트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으로, 여러 국가에서 모인 아홉 명의 소녀들을 각각의 원으로 상징화했다.
배경음악은 Kep1er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We Fresh(위 프레시)’다. 두려워하지 않고 함께 도전하면 무엇이든 이뤄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8월 중 엠넷 방송 채널 및 CJ ENM, 2030부산세계박람회 디지털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CJ ENM 관계자는 “글로벌 대세 걸그룹 Kep1er와 함께하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K컬처 팬들에게 부산엑스포를 더욱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2030년 세계박람회 개최지 선정을 4개월 앞두고 부산의 성공적인 유치를 위해 마지막까지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 ENM은 지난해부터 방송 채널에서 부산엑스포 홍보 영상을 방영했다. 부산의 개최 역량과 엑스포 유치 의의를 알리는 콘텐츠를 다수 제작했다. 또한 미국, 일본, 태국 등에서 열린 케이콘, 마마 어워즈에서 수백만 K컬처 팬 대상으로 부산엑스포를 알리기도 했다.
박수형 기자(psoo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선수권 2연속 메달 도전 황선우, tvN 스포츠로 보세요"
- "바이에른뮌헨 김민재 경기, tvN SPORTS·티빙에서 보세요"
- tvN 브랜드송, IVE 안유진 목소리 담았다
- '케이콘 LA 2023' 타이틀 스폰서에 삼성 갤럭시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