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가 공개했던 '낱말 퍼즐', 풀렸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권은비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가 25일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흑백의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낱말 퍼즐 이미지다. 새 앨범명과 트랙리스트가 빼곡하게 적혀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지난 24일 오후 6시 칸이 비어있는 퍼즐과 힌트가 적힌 이미지가 먼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불러왔다. 권은비와 관련된 다양한 힌트를 참고해 답을 빈칸에 한 글자씩 채워 넣으면 곡명이 완성되는 형태로, 팬들이 직접 퀴즈를 풀고 곡명을 맞춰볼 수 있다는 설정이 재미를 더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권은비의 새 싱글 '더 플래시'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더 플래시'를 비롯해 '코멧(Comet)', '뷰티풀 나이트(Beautiful Night)'까지 권은비의 매력적인 음색과 성장한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는 세 곡이 수록됐다.
특히 권은비는 '도어(Door)', '오프(OFF)', '하이(Hi)' 등 전작들에 이어 새 싱글 수록곡 '뷰티풀 나이트'의 작사에도 직접 참여, 자신만의 음악적 감성과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
'더 플래시'는 권은비가 지난해 10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첫 싱글이다. 권은비는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도발적인 카리스마,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순백의 여신 자태로 청초한 매력을 보여주는 등 만능 콘셉트 소화력을 뽐냈다.
8월 2일 오후 6시 발표.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