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투자협회, '금융회사 지배구조법 해설(주간)' 과정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금융회사 지배구조법 해설(주간)' 집합과정 교육생을 다음달 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금융회사 내부통제와 리스크 관련 업무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개설됐다.
교육은 9월 1일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간(09:30~16:30)에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금융회사 지배구조법 해설(주간)' 집합과정 교육생을 다음달 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금융회사 내부통제와 리스크 관련 업무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개설됐다. 지배구조 관련 최근 이슈, 주요 규정과 공시제도에 대한 전문지식을 단기에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학습목표는 지배구조법의 주요 내용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하는 것이다. 특히 관련 분야 전문가가 강사로 나서 최근 이슈를 중심으로 공시와 보고서 작성 방법 등 실무 위주 강의가 진행된다.
교육은 9월 1일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주간(09:30~16:30)에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정화 기자 spurif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화물차 보조금, 속도조절 지적에도 15% 증액
- 尹 교권 강화 '칼 빼들었다'..학생인권조례 '정조준'
- 고물가에 움츠린 녹색 가전…고효율 비중 절반도 못미쳐
- [김장현의 테크와 사람]〈32〉인공지능의 자의식
- 러 공습에 파괴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성당 [숏폼]
- 몸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초소형 고무 로봇? [숏폼]
- 삼성 반도체·OLED '제네시스 GV90'에 심는다
- “스마트폰 촬영보다 편리하네” 브이로그용 카메라 파워샷 V10 써보니
- 한화진 환경장관 “하천 준설 등 정비사업 본격 추진”..형산강 2025년부터 정비
- 정쟁 자제했던 여야, 수해·양평고속도로·교권·노란봉투법 두고 '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