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보험재단, 플레이라이프 8월 챌린지 ‘감정 그림일기’ 참여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하 생명보험재단)이 마음 치유 플랫폼 PLAYLIFE(플레이라이프)의 8월 챌린지 '하루 5분, 감정 그림 일기'의 참여자를 30일까지 모집한다.
조태현 생명보험재단 상임이사는 "팍팍한 삶 속에서 본인이 어떤 감정을 가졌는지 모르거나 남보다 나 자신에게 더욱 엄격하게 대하는 청년들이 많아,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고 스스로 지지자가 되는 이번 챌린지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플레이라이프의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개발해 청년들의 마음 치유와 정신건강 회복의 허브 채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하 생명보험재단)이 마음 치유 플랫폼 PLAYLIFE(플레이라이프)의 8월 챌린지 ‘하루 5분, 감정 그림 일기’의 참여자를 30일까지 모집한다.
생명보험재단은 5월부터 플레이라이프에서 참여자 스스로 실천하며 변화를 만들어 갈 수 있는 커뮤니티형 프로그램인 챌린지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챌린지는 매일 한 번 그림을 그려보며 나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나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갖는 프로그램으로, ‘하루 5분, 감정 그림 일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생명보험재단은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챌린지 종료 시 랜선 시상식을 열어 활동 결과를 발표하고 참여율이 높은 이들에게는 특별 리워드를 제공하고 있다.
챌린지 참여 신청은 플레이라이프 웹사이트 내 챌린지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생명보험재단은 이번 챌린지부터 모집 인원에 제한을 두지 않아, 더 많은 청년들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된다.
조태현 생명보험재단 상임이사는 “팍팍한 삶 속에서 본인이 어떤 감정을 가졌는지 모르거나 남보다 나 자신에게 더욱 엄격하게 대하는 청년들이 많아,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고 스스로 지지자가 되는 이번 챌린지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플레이라이프의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개발해 청년들의 마음 치유와 정신건강 회복의 허브 채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생명보험재단은 2007년에 삼성생명, 교보생명, 한화생명 등 19개의 생명보험회사들이 협력해 설립된 공익법인이다. 생명보험이 지향하는 생명존중 정신을 바탕으로, 선도적인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건강한 사회 변화를 주도하고, 생명을 존중하는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spa@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감금된 동남아女와 성매매 의혹…경찰, 강경흠 도의원 혐의 인정
- 240억원에 옥수동 빌딩 매입한 이병헌, 월 임대수입만 8500만원
- '잠들 때 몇분 걸리세요?'…30분 넘으면 사망위험 2배↑
- '아빠→엄마' 트랜스젠더 "아이들 상처 받을까 걱정" 눈물
- “5만원에 팔겠다” 당근마켓에 올라온 ‘사진 한장’ 누구길래…결국 사달?
- ‘박보영 닮은 꼴’ 日 컬링 선수…“그 사람 맞죠?” 근육질 변신한 근황
- “아저씨, 도와주세요” 초등생 외침에 바로 뛰어들었다…‘의인’ 정체 알고보니
- “한국 힘들어” 멕시코 간 20대女, 남미서 ‘2400만명 인플루언서’ 역전
- 샘 해밍턴, 24억원 연희동 대저택 공개…“아이들 출연료로 마련”
- 뉴진스 새 앨범 ‘겟업’ 전곡, 美 스포티파이 50위권 ‘차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