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정규 2집으로 3부작 시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를 '트릴로지'(Trilogy, 3부작) 형태로 제작한다고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가 25일 밝혔다.
이에 따라 더보이즈는 2집을 3차례에 걸쳐 나눠 낸다.
소속사는 "'판타지'는 '우리는 누구나 판타지를 꿈꾼다'는 큰 주제를 바탕으로 설렘, 미스터리, 감동 등 다양한 키워드의 '판타지'를 더보이즈만의 색깔로 표현하는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더보이즈는 2집을 3차례에 걸쳐 나눠 낸다. 8월 7일에 발매하는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가 2집의 첫 번째 파트에 해당한다. 나머지 2개의 파트도 올하반기 중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는 “‘판타지’는 ‘우리는 누구나 판타지를 꿈꾼다’는 큰 주제를 바탕으로 설렘, 미스터리, 감동 등 다양한 키워드의 ‘판타지’를 더보이즈만의 색깔로 표현하는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파트1 ‘8월의 크리스마스’에 대해선 “여름 시즌을 겨냥한 여름 콘셉트로 꾸미는 파트”라고 귀띔했다.
컴백을 앞둔 더보이즈는 2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ZENERATION)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이들은 2집 파트1 발매 전까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림역서 여성 20명” 살인 예고 피의자…경찰, 긴급 체포
- 극단 선택 교사 일기장엔 "다 버겁고 놓고 싶다"
- 탑승객 109명 전원 사망 비극...‘콩코드’의 몰락 [그해 오늘]
- 3000만원짜리 '테슬라 전기차' 나온다(종합)
- 신림 피의자에 “칼 버리세요” 경찰, 존댓말 사용 논란
- 지하상가 셔터 밑으로 꿈틀...휴대폰 매장 털어간 10대들
- 美 옥수수밭서 사라진 3세 아이, 헬기 '적외선 카메라'로 발견(영상)
- 백예빈, 악플러 고소 "성희롱·스토킹…선처 없다"
- BTS 황금 막내, 해냈다…정국, 빌보드 핫100 1위 쾌거[종합]
- '최고타자' 이정후가 쓰러졌다...AG 대표팀-ML 진출도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