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취향 맞춤 혜택 강화…'여행은 스타일대로'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일리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취향 맞춤 혜택을 강화한다.
한창균 데일리호텔 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휴가를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데일리호텔은 프리미엄 여가를 위한 혜택을 강화하고 데일리호텔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일리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취향 맞춤 혜택을 강화한다.
데일리호텔은 올 여름 '여행은 스타일대로' 캠페인을 통해 데일리호텔만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다양화ㆍ개인화되는 여행 트렌드에 대응하고 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 혜택을 강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취향별 프리미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데일리호텔은 8월 1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마다 '오! 데일리퀴즈'를 진행한다. 여행 스타일 관련 퀴즈의 정답을 쿠폰함에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매일 정답을 맞춘 선착순 1000명에게 국내 숙소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퀴즈에 5회 이상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플레이스테이션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다음 달까지 국내 숙소 이용 완료한 고객 100명을 선정해 1박 숙박비의 50%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고객이 직접 자신의 여행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취향여행 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일대로 꾸미는 파우치 세트와 캐리어 스티커 등을 증정한다.
한창균 데일리호텔 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휴가를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데일리호텔은 프리미엄 여가를 위한 혜택을 강화하고 데일리호텔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화물차 보조금, 속도조절 지적에도 15% 증액
- 尹 교권 강화 '칼 빼들었다'..학생인권조례 '정조준'
- 고물가에 움츠린 녹색 가전…고효율 비중 절반도 못미쳐
- 러 공습에 파괴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성당 [숏폼]
- 몸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초소형 고무 로봇? [숏폼]
- 삼성 반도체·OLED '제네시스 GV90'에 심는다
- “스마트폰 촬영보다 편리하네” 브이로그용 카메라 파워샷 V10 써보니
- 한화진 환경장관 “하천 준설 등 정비사업 본격 추진”..형산강 2025년부터 정비
- 정쟁 자제했던 여야, 수해·양평고속도로·교권·노란봉투법 두고 '격돌'
- “지원장벽 낮춘다” 과기정통부 디지털 기업 자금지원 요건 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