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소셜아이어워드2023’ 생활브랜드부문 통합대상 수상

손성봉 매경비즈 기자(sohn.seongbong@mkinternet.com) 2023. 7. 25. 09:2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AWARD) 2023’에서 생활브랜드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

LG전자는 자신들의 공식 인스타그램 ‘Life’s Good Kitchen‘ 채널(이하 키친 채널)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AWARD) 2023‘에서 생활브랜드 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LG전자의 키친 채널은 브랜드 · 콘텐츠 · 마케팅 · 서비스 · 디자인 5개 평가항목 중 콘텐츠 · 브랜드 · 디자인 · 마케팅 영역에서 매우 우수한 평가를 받아 생활브랜드 부문에서 참가업체 가운데 당당히 1위로 선정돼 (종합 최고 점수를 받으며) 통합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소셜아이어워드(Social i-AWARD) 2023’ 평가 결과에 따르면 LG키친 채널은 글로벌 채널을 활용하여 글로벌 MZ세대에게 K푸드를 긍정적으로 소개하는 기획 의도를 인정받았다. 아울러 이색적인 레시피와 독특한 식재료를 소재로 활용해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작했다는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노숙희 LG전자 H&A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려고 노력했던 시도들이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보하기 위해 ‘라이프’ 카테고리와 접목해 채널을 확장하고 일상 속 매력적인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주력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앞으로도 LG키친 채널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이즈굿(Life’sgood)’ 캠페인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