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X황민현 ‘소용없어 거짓말’ 스페셜 오늘(25일) 방송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shinye@mk.co.kr) 2023. 7. 25. 09: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용없어 거짓말'이 설렘 보장 스페셜쇼를 방송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빅오션이엔엠)이 25일 MC 재재와 함께 '소용없어 거짓말-소용 있는 미리보기'를 방송한다.

다가올 첫 방송에 대한 호응이 뜨거운 가운데, '소용없어 거짓말-소용 있는 미리보기'는 기대를 더욱 증폭시킨다.

'소용없어 거짓말-소용 있는 미리보기' 스페셜쇼는 25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용없어 거짓말’ . 사진ㅣtvN
‘소용없어 거짓말’이 설렘 보장 스페셜쇼를 방송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빅오션이엔엠)이 25일 MC 재재와 함께 ‘소용없어 거짓말-소용 있는 미리보기’를 방송한다. 배우들의 케미스트리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팀 대결부터 드라마 토크, 본편 최초 선공개까지 알차게 담은 스페셜쇼에 뜨거운 기대가 쏠린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 분)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 분)가 만나 펼치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다. 현실 밀착형 판타지 위에 펼쳐지는 로맨스와 미스터리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간 떨어지는 동거’, ‘월수금화목토’, ‘꼰대 인턴’ 등을 통해 센스 넘치는 연출을 선보인 남성우 감독과 서정은 작가가 만나 색다른 로맨틱 코미디를 탄생시킨다. 여기에 김소현, 황민현이 보여줄 완벽한 로맨스 케미스트리와 윤지온, 서지훈, 이시우, 박경혜 등의 남다른 존재감의 배우진이 선보일 활약 역시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다가올 첫 방송에 대한 호응이 뜨거운 가운데, ‘소용없어 거짓말-소용 있는 미리보기’는 기대를 더욱 증폭시킨다. 이번 스페셜쇼는 김소현, 황민현, 윤지온, 서지훈, 이시우, 박경혜가 출연, 드라마와 캐릭터에 대한 소개를 아낌없이 풀어놓는다. ‘프로 거짓말러’ 등극 노린 상상 초월의 웰컴 인사부터 키워드, 명대사와 함께 캐릭터의 매력을 탐구하는 오프닝 토크까지 드라마 속 숨은 재미를 미리 만난다. 특히 팀 대항전 게임에선 배우들의 ‘꿀잼’ 케미가 폭발한다고. 센스, 창의력, 기억력까지 총동원한 TMI 퀴즈 대결에서 하드캐리한 사람은 누구일지 궁금해진다. 무엇보다 본편 선공개 영상을 비롯해 다양한 본편 영상이 최초 공개돼 첫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더욱 설레게 할 예정이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은 오는 31일 월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소용없어 거짓말-소용 있는 미리보기’ 스페셜쇼는 25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