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소프트웨어 아머드코어, 26일 라이브 방송서 게임정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롬소프트웨어가 26일(한국시간) 오후 11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작 '아머드코어6 : 루비콘의 화염(아머드코어6)' 게임 플레이를 공개하고 세부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미국 게임매체 비디오 크로니클이 보도했다.
아머드코어6는 지난해 12월 더게임어워드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다.
앞서 지난 4월 퍼블리셔 반다이 남코는 아머드코어6 첫 번째 게임 플레이 예고편을 공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프롬소프트웨어가 26일(한국시간) 오후 11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작 '아머드코어6 : 루비콘의 화염(아머드코어6)' 게임 플레이를 공개하고 세부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미국 게임매체 비디오 크로니클이 보도했다.
외신에 따르면 12분 분량의 게임플레이 브리핑 영상은 유튜브와 트위티 등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아머드코어6는 지난해 12월 더게임어워드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다. 해당 작품 이전에 마지막으로 공개된 시리즈 작품은 2012년 출시된 아머드코어5다.
앞서 지난 4월 퍼블리셔 반다이 남코는 아머드코어6 첫 번째 게임 플레이 예고편을 공개한 바 있다. 이들은 게임이 다음 달 25일 출시될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에 따르면 아머드코어6 스토리는 다음과 같다. '코랄'이라는 불가사의한 새로운 물질이 외딴 행성인 루비콘 3에서 발견됐고, 에너지원으로서 이 물질은 인류의 기술 및 통신 능력을 극적으로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됐다.
하지만 이후 코랄은 각종 재앙에 의해 오염됐는데, 반세기만에 루비콘3라는 봉인된 행성에서 재등장한다. 이용자는 독립적인 용병으로 루비콘에 잠입해 기업 및 다른 파벌과 코랄을 두고 전투를 펼치게 된다.
반다이남코는 "이용자들은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 심도 있는 커스터마이징, 스릴 넘치는 보스전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4·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X·S, PC(스팀) 등을 통해 출시된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프롬소프트웨어 '엘든링', 글로벌 판매량 2천만 경신
- 유비소프트, 장기 미접속 계정 삭제
- 유비소프트 "'어쌔신크리드 미라지', DLC 출시 계획 없다"
- 유비소프트 '어쌔신 크리드: 코드네임 레드', 2024년 출시설 제기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