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고기 굽는 매너로 男 점수 매겨, 태워서 헤어졌다” 독특 연애담(위장취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기루가 '고기러버'다운 연애담을 고백했다.
7월 26일 방송하는 '위장취업'(KBS Joy·채널S 공동 제작) 7회에서는 경기도 가평의 한 숯불 닭갈비 매장에 위장을 채우러 취업한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의 리얼한 하루가 펼쳐진다.
그런가 하면 신기루는 닭갈비가 익어가기를 기다리던 중 "연애 초반에는 고기 굽는 매너로 남친의 점수를 매기곤 했다"고 돌발 고백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신기루가 ‘고기러버’다운 연애담을 고백했다.
7월 26일 방송하는 ‘위장취업’(KBS Joy·채널S 공동 제작) 7회에서는 경기도 가평의 한 숯불 닭갈비 매장에 위장을 채우러 취업한 김민경X신기루X홍윤화X풍자의 리얼한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푹푹 찌는 더위 속에 일곱 번째 취업지에 도착한 4인방은 근무 장소가 실내인 ‘숯불 닭갈비 식당’임을 알게 되자 격하게 환호한다. 이들은 “오늘은 바깥 일 없어요?”라고 재차 물으면서 행복해한다. 잠시 후, 고용주인 ‘숯불 닭갈비 식당’ 사장님이 등장하는데, 사장님은 4인방에게 “홀 서빙과 함께 현재 개발 중인 신메뉴의 맛 평가를 부탁한다”는 미션을 전달한다.
본격 업무에 앞서 4인방은 닭갈비 잘 굽는 법을 배운다. 또한 실전에서 손님을 어떻게 응대할 것인지 상황극으로 훈련한다. 이때 ‘10대 알바생’으로 빙의한 홍윤화는 나머지 세 멤버를 향해 “손님들 다 씨름 하시나 봐요~”라고 팩폭을 투척해 폭소를 안긴다.
그런가 하면 신기루는 닭갈비가 익어가기를 기다리던 중 “연애 초반에는 고기 굽는 매너로 남친의 점수를 매기곤 했다”고 돌발 고백을 한다. 나아가 신기루는 “내 앞에 고기를 몇 점 놔주는 지가 제일 중요하다. 또 구웠는데 퍽퍽 살을 놔주거나 고기를 태우면 바로 감점이다. 그래서 헤어진 적도 있다”라고 ‘고기러버’다운 연애관을 밝힌다.
이를 들은 풍자는 “에이, 이 언니 또 그런다”라며 곧장 ‘허언증 단속’에 나선다. 잠시 후, 4인방은 실전 홀서빙에 투입되는데 ‘맛집’답게 손님들이 한꺼번에 들이닥치자, 멘붕에 빠진다. 급기야 김민경과 풍자 등은 “실내 근무가 쉬울 줄 알았는데 너무 힘들다”며 탈진 상태에 직면한다.
(사진= KBS Joy, 채널S ‘위장취업’)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송강호와 술자리 시비, ♥전혜진이 ‘기생충’ 봉준호 외쳐 정신 버쩍” (이응디귿디
- “아내, 남편 살인 후 호랑이 먹이로 줬다” 백만장자 실종사건 진실은? (서프라이즈)[종합]
- “누나 흥분 안 됐어” 권혁수, 신인 시절 한혜진과 인연 공개(내편하자)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정소녀 “가봉 대통령 아이 출산 루머 분노, 알몸 육탄전까지” (같이삽시다3)[종합]
- 이소라 “전 남편이 폭행, 이혼 소송 변호사비만 2억 들어”(돌싱글즈4)[결정적장면]
- 전원주 “돈 없어 입산금지구역 들어가 재미보다 경찰서 끌려가” (미우새)[어제TV]
- 연봉 5억 CEO “키 165㎝ 이상, 아침밥 차려주는 女 원해”(중매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