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록, ‘형사록2’ 역대급 히로인…강렬 그 자체 [DAY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형사록 시즌2' 김신록의 열연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 가운데 '형사록 시즌2'의 히로인으로 존재감을 발산한 김신록의 스틸이 공개됐다.
이후 연주현이 본청 감사과 소속이라는 뒤통수 얼얼한 반전에 이어 김택록과 본격적인 공조를 하게 되자 극은 절정으로 치달았고, '형사록 시즌2'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김신록의 호연은 시청자들에 과몰입을 유발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 회 예상을 뛰어넘는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가 결말을 향해 달리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 뉴페이스로 합류한 배우 김신록의 활약이 단연 돋보인다. 이 가운데 ‘형사록 시즌2’의 히로인으로 존재감을 발산한 김신록의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에서도 캐릭터에 완벽히 동화된 김신록을 볼 수 있다. 그의 짙은 눈빛과 미묘한 표정을 보는 것만으로도 시리즈의 해당 장면이 뇌리를 스치고 지나간다. 이와 더불어 캐릭터의 복잡한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지기도 한다.
김신록은 금오서 여성청소년계 팀장 연주현 역으로 열연 중이다. 앞서 그는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해 ”연주현은 김택록(이성민 분)의 적인지 친구인지, 원하는 게 뭔 지 알 수 없어 긴장감을 주는 역할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신록이 출연하는 디즈니+ ‘형사록 시즌2’ 7화와 최종화인 8화는 오는 26일(수) 오후 4시에 공개된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신애, PA엔터와 전속계약 …차기작 검토 중 [공식입장]
- 고현정 이런 얼굴 처음…파란만장한 인생사 (마스크걸)
- 딸 부부관계 도중 문 벌컥…선 넘는 장모의 만행 ‘경악’ (고소한 남녀)
- 아이 셋 아빠 “이제는 여자로 살고 싶다” (물어보살)
- 엑스라지 출신 제롬 등장…‘구면’ 이혜영도 깜짝 (돌싱글즈4)[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