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자동투자 콴텍, NH證과 비대면일임서비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I자동투자 '콴텍'이 콴텍 앱을 통해 일임계약을 체결하는 고객들에게 NH투자증권 계좌 개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콴텍은 앱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기존 KB증권, 유진투자증권에 이어 NH투자증권과 제휴를 맺고 비대면 일임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로써 고객들은 콴텍 앱에서 NH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콴텍의 맞춤형 투자일임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보겸 기자] AI자동투자 ‘콴텍’이 콴텍 앱을 통해 일임계약을 체결하는 고객들에게 NH투자증권 계좌 개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콴텍은 앱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기존 KB증권, 유진투자증권에 이어 NH투자증권과 제휴를 맺고 비대면 일임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로써 고객들은 콴텍 앱에서 NH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콴텍의 맞춤형 투자일임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콴텍은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향후 NH투자증권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로보어드바이저 비대면 투자일임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콴텍투자일임 관계자는 “NH투자증권과의 제휴로 더 많은 고객들이 콴텍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며 “현재 여러 증권사들과 제휴를 논의하고 있으며 앞으로 고객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보겸 (kimk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탑승객 109명 전원 사망 비극...‘콩코드’의 몰락 [그해 오늘]
- 인도産 3000만원짜리 저가 테슬라 전기차 나온다(종합)
- 부산서 제자에게 폭행당한 초등교사 “정당하게 교육할 권한 없어”
- 지하상가 셔터 밑으로 꿈틀...휴대폰 매장 털어간 10대들
- 美 옥수수밭서 사라진 3세 아이, 헬기 '적외선 카메라'로 발견(영상)
- 112에 장난전화 1100번...출동 경찰에 흉기 휘두른 60대
- 돈없는 치매 노인도 요양시설 입주…'국가가 돌봐준다" 신뢰 굳건
- [뉴욕증시]"연준 금리 인상 끝난다"…다우 11거래일째 상승
- BTS 황금 막내, 해냈다…정국, 빌보드 핫100 1위 쾌거[종합]
- '최고타자' 이정후가 쓰러졌다...AG 대표팀-ML 진출도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