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중기부 손잡고 소상공인 '미디어 커머스' 진출 돕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2023 미디어커머스 입점지원 사업'을 펼치며 하반기에도 판로 지원 활동을 이어간다고 25일 밝혔다.
2023 미디어커머스 입점지원 사업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올해 12월까지 진행된다.
위메프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제품 맞춤형 홍보 영상 제작 △기획전·마케팅 지원 △할인 쿠폰 제공 등 소상공인 디지털 영향력 강화를 돕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2023 미디어커머스 입점지원 사업'을 펼치며 하반기에도 판로 지원 활동을 이어간다고 25일 밝혔다.
2023 미디어커머스 입점지원 사업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올해 12월까지 진행된다. 위메프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제품 맞춤형 홍보 영상 제작 △기획전·마케팅 지원 △할인 쿠폰 제공 등 소상공인 디지털 영향력 강화를 돕는다.
위메프가 올해 소상공인 맞춤형 정책을 펼친 결과 참여 파트너사 매출도 크게 증가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여성 유산균을 판매했던 '유피랩스'는 영상 제작·홍보로 위메프 매출이 지원 프로그램 참여 전월 대비 775% 증가했다. 또 냉감 패드 판매 소상공인 '더베딩샵'은 756%, 샤워가운을 판매하는 소상공인 '유니킨통상'은 654%까지 매출이 늘었다.
위메프는 계속해서 소상공인 매출 증대를 위한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7월 한 달 간은 '더위 쫓는 쿨한 혜택이 왔썸머' 기획전을 열고, 소상공인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9월과 12월 등 동행 세일 기간에도 다양한 행사를 전개할 계획이다.
박지윤 위메프 상생협력팀장은 “참여를 원하는 소상공인은 중소기업유통센터 사업 신청 플랫폼인 '판판대로'에서 신청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물가에 움츠린 녹색 가전…고효율 비중 절반도 못미쳐
- 자금세탁방지(AML) 인력, 기업은행 '907명' 압도적 1위
- 전기화물차 보조금, 속도조절 지적에도 15% 증액
- 尹 교권 강화 '칼 빼들었다'..학생인권조례 '정조준'
- 러 공습에 파괴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성당 [숏폼]
- 몸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초소형 고무 로봇? [숏폼]
- 삼성 반도체·OLED '제네시스 GV90'에 심는다
- “스마트폰 촬영보다 편리하네” 브이로그용 카메라 파워샷 V10 써보니
- 한화진 환경장관 “하천 준설 등 정비사업 본격 추진”..형산강 2025년부터 정비
- 정쟁 자제했던 여야, 수해·양평고속도로·교권·노란봉투법 두고 '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