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국내 관광 활성화 캠페인 '로컬이 신세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로컬이 신세계' 캠페인을 열고 오는 8월 20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전국 각지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알려 많은 관광객이 찾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전국의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를 알릴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해 국내 관광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로컬이 신세계' 캠페인을 열고 오는 8월 20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세계는 지역 관광지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여행 커뮤니티 미디어 '여행에 미치다', 지속 가능 미식 연구소 '아워플래닛'과 손잡고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신백멤버스 가입 후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 해시태그 '#로컬이신세계'와 함께 여행 사진과 이야기를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여행 사진은 '여행에 미치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신세계백화점 공식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을 통해 추가 홍보도 이뤄질 예정이다. 응모된 여행 사진 중 지역 정취가 가득한 사진과 스토리가 담긴 응모작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전국 각지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알려 많은 관광객이 찾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전국의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를 알릴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해 국내 관광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물가에 움츠린 녹색 가전…고효율 비중 절반도 못미쳐
- 자금세탁방지(AML) 인력, 기업은행 '907명' 압도적 1위
- 전기화물차 보조금, 속도조절 지적에도 15% 증액
- 尹 교권 강화 '칼 빼들었다'..학생인권조례 '정조준'
- 러 공습에 파괴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성당 [숏폼]
- 몸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초소형 고무 로봇? [숏폼]
- 삼성 반도체·OLED '제네시스 GV90'에 심는다
- “스마트폰 촬영보다 편리하네” 브이로그용 카메라 파워샷 V10 써보니
- 한화진 환경장관 “하천 준설 등 정비사업 본격 추진”..형산강 2025년부터 정비
- 정쟁 자제했던 여야, 수해·양평고속도로·교권·노란봉투법 두고 '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