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하고 휴가 가세요”…코오롱, 소아암 환자 돕기 헌혈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오롱그룹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헌혈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코오롱은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여름과 겨울에 헌혈 행사를 하고 있다.
코오롱은 특히 지역사회와 함께 혈액 수급 부족을 극복한다는 취지로 지난해부터는 임직원 외에 지역 주민들도 헌혈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코오롱은 캠페인으로 확보된 헌혈증을 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증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오롱그룹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헌혈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25일 코오롱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지난 19일 코오롱제약 대전공장을 시작으로 오는 27일까지 경기 과천, 서울 마곡, 경북 구미, 충남 대산 등 전국 8개 사업장에서 진행된다.
코오롱은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여름과 겨울에 헌혈 행사를 하고 있다. 휴가철 및 학생들의 방학으로 헌혈자가 줄어드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코오롱은 특히 지역사회와 함께 혈액 수급 부족을 극복한다는 취지로 지난해부터는 임직원 외에 지역 주민들도 헌혈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올해도 본사 소재지인 과천의 종합자원봉사센터와 협약을 맺고, 지난 21일 과천 중앙공원에 이동식 헌혈차량을 마련했다.
코오롱은 캠페인으로 확보된 헌혈증을 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증하고 있다. 2013년부터 코오롱이 기부한 헌혈증은 모두 6200여 장에 달한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중 곤두박질…사고 영상 공개
- [단독]“소속사 대표가 상습 성폭행”…‘그라비아’ 모델들 경찰에 고소
- 불륜에 ‘별거설’ 톱스타, 결국 이혼… “아이들 위한 결정”
- [단독]경찰, 서이초 ‘갑질 학부모’ 의혹 해당 학부모 조사…진위 밝혀질까
- [단독]“해병대 현장지휘관 ‘물속 수색 어렵다’ 상부보고 했지만 사단서 밀어붙였다”
- 한국 떠나 멕시코 간 20대녀...90분에 4만5000원~5만8000원 받고 한국어 강습
- 모스크바 드론 공격에 또 뚫렸다
- 한, 군사력 6위 - 방산수출 9위 ‘막강’… 북, 핵·미사일에 올인
- 김종민 “매니저에게 사기 당해… 출연료 빼돌려”
- 한국군 ‘50만 대군’ 방어선도 작년말 뚫려…“118만 북한군의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