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온몸 던져 숭어 잡았다 “안 되는 건 없어” (안다행)[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붐이 온몸을 던져 숭어를 잡았다.
7월 24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붐, 장혁, 박준형이 섬으로 향했고 빽토커로 황제성, 데니안, 빌리 츠키가 출연했다.
좀처럼 생선이 잡히지 않던 가운데 붐은 생선을 발견하고 온몸을 날렸고 족대 그물과 두 손을 이용해 숭어를 잡으며 두 형들의 박수를 받았다.
붐은 "안 되는 건 없구나. 하니까 된다. (숭어가) 나와 줘서 너무 행복했다. 정말 다행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붐이 온몸을 던져 숭어를 잡았다.
7월 24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붐, 장혁, 박준형이 섬으로 향했고 빽토커로 황제성, 데니안, 빌리 츠키가 출연했다.
이날 붐은 장혁, 박준형과 함께 족대로 생선 잡기에 도전했다. 좀처럼 생선이 잡히지 않던 가운데 붐은 생선을 발견하고 온몸을 날렸고 족대 그물과 두 손을 이용해 숭어를 잡으며 두 형들의 박수를 받았다.
여기에 근처에서 숭어 한 마리가 더 잡히며 숭어 두 마리를 잡는 쾌거를 올렸다. 붐은 “대박이다”며 스스로 놀랐다. 장혁도 “끝났네. 이제 먹을 수 있겠다”라고 반응했다. 안정환은 “붐 열심히 한다. ‘안다행’ 자리를 지키려고 족대질까지”라고 감탄했다.
그렇게 몸을 날린 결과 붐은 장화가 돌아가며 언뜻 발목이 꺾인 것만 같은 모습으로 “형 도수치료 가능하냐”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까지 선사했다.
박준형은 “지금 닭살 돋는다. 잘 됐다 했는데 또 있어서 너무 깜짝 놀랐다”며 붐의 활약에 감탄했다. 장혁도 “자기 몸을 날려 잡았을 때. 저게 붐이구나”라고 붐을 칭찬했다. 붐은 “안 되는 건 없구나. 하니까 된다. (숭어가) 나와 줘서 너무 행복했다. 정말 다행이다”고 말했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정소녀 “가봉 대통령 아이 출산 루머 분노, 알몸 육탄전까지” (같이삽시다3)[종합]
- 이소라 “전 남편이 폭행, 이혼 소송 변호사비만 2억 들어”(돌싱글즈4)[결정적장면]
- 전원주 “돈 없어 입산금지구역 들어가 재미보다 경찰서 끌려가” (미우새)[어제TV]
- 연봉 5억 CEO “키 165㎝ 이상, 아침밥 차려주는 女 원해”(중매술사)
- 조영구 “♥신재은과 2년째 각방, 야동 보다 딱걸려” (구라철)
- 이덕화 교통사고로 50번 대수술, 정소녀 “살 온통 땜질, 가망 없다고” (같이삽시다3)[종합]
- 제롬, 전처 배윤정 허락받고 ‘돌싱글즈4“ 출연? ”이혼 후 혼자 힘들었다“[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