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국내 관광 활성화 캠페인 ‘로컬이 신세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이 국내의 숨겨진 여행지를 발굴하기 위한 '로컬이 신세계' 캠페인을 열고 내달 20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세계는 로컬 여행지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여행 커뮤니티 미디어 '여행에 미치다', 지속 가능 미식 연구소 '아워플래닛'과 손잡고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전국 각지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알려 많은 관광객이 찾아 로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이 국내의 숨겨진 여행지를 발굴하기 위한 ‘로컬이 신세계’ 캠페인을 열고 내달 20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신세계는 로컬 여행지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여행 커뮤니티 미디어 ‘여행에 미치다’, 지속 가능 미식 연구소 ‘아워플래닛’과 손잡고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신세계백화점의 멤버십인 ‘신백멤버스’ 가입 후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 마이룸 일상글 탭에 해시태그 ‘#로컬이신세계’와 함께 여행 사진과 이야기를 올리면 된다.
응모된 여행 사진 중 ‘로컬 여행 고수상’ 5명을 선정하여 ‘밥상의 여정 in 광주’ 참여권 2매를 증정한다. ‘밥상의 여정 in 광주’는 식자재 원물을 경험하고 숨겨진 여행지들을 여행하는 ‘필드트립’과 산지의 식재료로 만들어낸 다이닝 코스를 즐기는 ‘워크숍 다이닝’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로컬 여행 탐험상’ 60명을 선정하여 신백 리워드 5만점을 지급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전국 각지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알려 많은 관광객이 찾아 로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