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빌딩 월 임대 수입 8500만원 화제 [연예뉴스 HOT]
유지혜 기자 2023. 7. 25.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헌이 240억 원 상당의 빌딩을 매입해 월 8500만 원 임대 수입을 얻고 있다는 보도가 나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 한 온라인매체에 따르면 이병헌은 자신의 어머니 박모 씨가 사내이사로 있는 법인 프로젝트비를 통해 240억 원 상당의 빌딩을 매입해 월 8500만 원 임대 수입을 얻었다.
프로젝트비는 부동산 임대 및 자문 전문 법인으로 이병헌의 지분이 100%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병헌이 240억 원 상당의 빌딩을 매입해 월 8500만 원 임대 수입을 얻고 있다는 보도가 나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 한 온라인매체에 따르면 이병헌은 자신의 어머니 박모 씨가 사내이사로 있는 법인 프로젝트비를 통해 240억 원 상당의 빌딩을 매입해 월 8500만 원 임대 수입을 얻었다. 프로젝트비는 부동산 임대 및 자문 전문 법인으로 이병헌의 지분이 100%다. 해당 건물은 서울시 성동구 옥수동 옥수역 인근의 빌딩으로 건물의 대지 면적은 732㎡, 연면적 2494.76㎡에 지하 2층부터 지상 6층까지 규모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현정 이런 얼굴 처음…파란만장한 인생사 (마스크걸)
- 딸 부부관계 도중 문 벌컥…선 넘는 장모의 만행 ‘경악’ (고소한 남녀)
- 아이 셋 아빠 “이제는 여자로 살고 싶다” (물어보살)
- 엑스라지 출신 제롬 등장…‘구면’ 이혜영도 깜짝 (돌싱글즈4)[TV종합]
- ‘한국야구 초비상’ 수술대 오르는 이정후, 3개월 결장 불가피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김여정은 망신? 이순실 “89kg, 北에선 뚱뚱함=부의 상징” (사당귀)[TV종합]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