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복합 전시로 보는 사랑의 순간들 ‘3인3색전 형형색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이 절실한 시대, 사랑이 필요한 우리에게 위로를 전하는 작가 3인의 전시가 춘천에서 열린다.
춘천미술관 기획전시 '3인3색전 형형색색-사랑의 모든 것'이 최근 개막, 내달 1일까지 이어진다.
김정현·이한주·임종석 작가가 이번 전시기획 공모에 선정돼 여는 회화·공예·설치 융복합 전시다.
평면회화를 통해 에너지를 묘사해온 김정현 작가는 원색을 과감히 캔버스에 담아, 사랑의 의미를 전하기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랑이 절실한 시대, 사랑이 필요한 우리에게 위로를 전하는 작가 3인의 전시가 춘천에서 열린다.
공중에서 헤엄치는 혹등고래부터 전시장에 앉은 장수풍뎅이와 나비, 하늘소. 평소 눈여겨 보지 않았던 생명을 조명한 작품들을 통해 각 존재들의 존엄함을 떠올리게 한다.
춘천미술관 기획전시 ‘3인3색전 형형색색-사랑의 모든 것’이 최근 개막, 내달 1일까지 이어진다. 김정현·이한주·임종석 작가가 이번 전시기획 공모에 선정돼 여는 회화·공예·설치 융복합 전시다. 금속을 활용해 자연물을 모사한 임종석·이한주 작가의 공예·설치작품, 아크릴 회화 등 총 30여 점의 작품을 볼 수 있다. 평면회화를 통해 에너지를 묘사해온 김정현 작가는 원색을 과감히 캔버스에 담아, 사랑의 의미를 전하기도 한다. 편지를 쓰고 파쇄하는 체험을 통해 감정을 치유하는 관객 참여 프로그램도 마련돼 즐길 수 있다. 강주영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원주교도소서 10대 수감자 창틈 도주했다 20분만에 붙잡혀
- "오징어 대신 방어가"…동해안에 방어 풍년, 이번주 364t 잡혀
- 원주 우편집중국서 ‘수상한 소포’ 170개 신고…전국 2141건 접수
- 춘천 아파트 주차 빌런에 공분…벤츠, 밤새 출입통로에 ‘황당주차’
- 조민, 삼악산케이블카 타고 후평야시장서 먹방 등 '춘천여행기' 영상 올려 눈길
- [르포] “임신해도 업소로”… 더 교묘해진 성매매의 그늘
- 강릉 주문진 앞바다서 160㎏ 초대형 참치 잡혀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영상] "죠스가 나타났다" 동해해경 해상순찰 중 상어 발견…안전순찰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