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우효광, 불륜설 심경 고백... “지금까지도 마음 속 괴로워” (‘동상이몽2’)

박정수 스타투데이 기자(culturesend1@gmail.com) 2023. 7. 24. 23: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과거 논란에 대한 심경을 최초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상이몽2’. 사진 l SBS 방송화면 캡처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2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과거 논란에 대한 심경을 최초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하루를 마무리하며 서로 대화를 나눴다. 우효광은 “당신에게 하고 싶은 말도 많고 많은 일도 겪었고, 그만큼 행복도 되게 많았고 여러모로 감개무량하다. 여러 감정이 엇갈린다”고 말했다.

추자현은 “요 몇 년 동안 많은 일을 겪었는데 가장 견디기 힘들었을 때가 언제냐. 같이 살면서”라고 물었다. 이에 우효광은 “당신이랑 있으면서 잊지 못할 일 두가지 있는데 첫 번째는 바다를 낳던 출산의 순간, 출산이 이렇게까지 힘든 줄 몰랐다. 그때 너무 걱정했고 초조했다”고 전했다.

이어 “두 번째는 코로나로 인해 떨어져 있던 기간이다. 그 시간이 나한테는 삶의 의미가 없는 시간이었다”며 과거 논란을 언급했다. 그는 “매일매일 안 좋은 소식을 듣고 되게 안 좋은 기사들만 보이고 그 일은 나로 하여금 지금까지도 마음속에 괴로움이다”고 털어놨다.

우효광은 “그 당시 서로 오가지 못하는 상황이어서 당신도 나도 고통스러웠다”며 “그때도 복잡한 마음이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말하는 그런 일은 없었다. 그래도 당신에게 미안했다. 걱정하게 했으니까”고 말했다.

추자현이 “그 당시에 찍힌 영상 속 제스처가 잘못됐다. 네 행동 잘못된 거 인정하지? 그 동작이 잘못된 것 맞다”하자, 우효광은 “그 여성과 그런 쪽으로 생각하지 않았으니까”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 사건은 너무 조심성이 없었다”고 덧붙였다.

추자현은 “방송에서 당신과 나의 모습을 보면서 어떤 사람은 결혼하고픈 마음이 생겼고, 어떤 사람은 사랑을 믿게 되었는데 그 일이 터지고 사람들이 결혼에 대해 실망하게 된 거다”며 “나한테 미안해 할 필요는 없다. 그들에겐 미안해야 한다. 실망시켰으니까”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당시 당신은 해명하고 싶었는데 내가 못하게 한 거 기억나냐. 왜 못하게 한 줄 아냐. 이미 잘못된 동작을 했기 때문이다. 당신이 상처받으면 마음이 아프다”고 진심을 전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