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싸우면 다행이야’ 붐 장떡, 역대급 ASMR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 싸우면 다행이야' 붐 장떡, 시청자들의 침샘을 제대로 자극했다.
24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안 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배우 장혁, 붐, 박준형 무인도 생존기가 공개됐다.
붐은 부침가루에 고추장을 눈대중으로 한스푼 넣고 채소, 소라를 썰어 넣고 적당히 무쳤다.
박준형은 굉장한 ASMR로 보는 이들의 식욕을 제대로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안 싸우면 다행이야’ 붐 장떡, 시청자들의 침샘을 제대로 자극했다.
24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안 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배우 장혁, 붐, 박준형 무인도 생존기가 공개됐다.
이날 세 사람은 직접 잡은 소라로 장떡을 만들기로 했다. 붐은 부침가루에 고추장을 눈대중으로 한스푼 넣고 채소, 소라를 썰어 넣고 적당히 무쳤다.
무쇠솥에 기름으로 튀기듯이 해낸 장떡은 맛없을 수 없는 맛이었다. 박준형은 굉장한 ASMR로 보는 이들의 식욕을 제대로 자극했다. 장혁 역시 “맛있다”고 극찬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