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누나 흥분 안 됐어, 그때"…권혁수 SNS 글에 '발끈' [내편하자]

2023. 7. 24. 22: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배우 권혁수와 톱모델 한혜진의 남다른 인연이 밝혀진다.

26일 공개되는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에는 곽범과 함께 스페셜 게스트로 권혁수가 출연한다 .

데뷔 11년 차인 권혁수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신인 시절 영광의 순간을 함께한 누나가 계신다"라고 운을 떼며 한혜진과의 남다른 인연을 밝혔다. 이에 한혜진이 최근에 함께 했던 예능 프로그램을 언급하자 권혁수는 "그보다 한참 전이다"라고 말해 기억 나지 않는 한혜진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권혁수가 과거 자신의 SNS에 올린 한혜진과 단 둘이 찍은 사진과 "제가 톱모델을 흥분시켰다"는 글이 공개되자 그제서야 기억을 떠올린 한혜진은 "누나 흥분 안 됐어 그때"라며 발끈했다는데.

10년 만에 밝혀진 사진 속 진실에 엄지윤을 비롯 제작진 전원이 박장대소했다고 해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내편하자'는 26일 0시 U+모바일tv에서 공개되며 스포티파이와 애플(Apple) 팟캐스트를 통해 미방분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U+모바일TV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