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내가 가장 나이 든 고등학생” god 교복모델 시절 소환 (안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준형이 god 교복모델 시절을 회상했다.
7월 24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붐, 장혁, 박준형이 섬으로 향했고 빽토커로 황제성, 데니안, 빌리 츠키가 출연했다.
장혁은 붐과 박준형이 잠에서 깨어나기 전부터 홀로 바다로 나가 제 통발에 미끼를 더 넣는 열정을 드러냈다.
붐과 박준형은 그런 장혁을 보며 "통발 그대로 오래 두면 되는데"라고 탄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준형이 god 교복모델 시절을 회상했다.
7월 24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붐, 장혁, 박준형이 섬으로 향했고 빽토커로 황제성, 데니안, 빌리 츠키가 출연했다.
장혁은 붐과 박준형이 잠에서 깨어나기 전부터 홀로 바다로 나가 제 통발에 미끼를 더 넣는 열정을 드러냈다. 붐과 박준형은 그런 장혁을 보며 “통발 그대로 오래 두면 되는데”라고 탄식했다.
이어 붐은 장혁이 입은 면바지를 보고 “어제 본 바지 아니냐”고 꼬집었다. 장혁은 섬에서도 단정한 면바지를 입어 남다른 패션 스타일을 드러냈던 상황.
박준형은 god가 교복모델을 했던 시절을 소환 장혁의 면바지가 교복과 비슷하다고 말했다. 또 박준형은 “내가 가장 나이 든 고등학생이었다”고 회상해 웃음을 자아냈다. 자료화면 공개에 데니안은 “저걸 어떻게 찾았지?”라며 신기해했다.
여기에 붐은 “(장혁은) 자고 일어났는데 머리가 어떻게 저러냐. 여기서 장혁 구경만 해도 재미있다”고 웃었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정소녀 “가봉 대통령 아이 출산 루머 분노, 알몸 육탄전까지” (같이삽시다3)[종합]
- 이소라 “전 남편이 폭행, 이혼 소송 변호사비만 2억 들어”(돌싱글즈4)[결정적장면]
- 전원주 “돈 없어 입산금지구역 들어가 재미보다 경찰서 끌려가” (미우새)[어제TV]
- 연봉 5억 CEO “키 165㎝ 이상, 아침밥 차려주는 女 원해”(중매술사)
- 조영구 “♥신재은과 2년째 각방, 야동 보다 딱걸려” (구라철)
- 이덕화 교통사고로 50번 대수술, 정소녀 “살 온통 땜질, 가망 없다고” (같이삽시다3)[종합]
- 제롬, 전처 배윤정 허락받고 ‘돌싱글즈4“ 출연? ”이혼 후 혼자 힘들었다“[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