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자이언티,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 출연 확정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이 마지막 스페셜 라인업을 발표했다.
오는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춘천 송암 스포츠 타운에서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가운데, 마지막 스페셜 라인업에 자이언티가 이름을 올렸다.
자이언티를 마지막으로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된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은 앞서 헤이즈와 밴드 소란, 카더가든, 정준일, 윤딴딴, 밴드 몽니와 딕펑스, 바닐라 어쿠스틱, 나상현씨밴드, SURL(설), 이석훈, 적재, 다나카, 자우림, 데이브레이크의 출연을 확정 지은 바, 역대급 무대들을 예고하고 있다.
힙합부터 발라드, 밴드 음악 등 여러 장르의 무대들을 만날 수 있는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은 더위를 피하기 위해 잠을 자는 일을 의미하는 여름잠의 뜻처럼, 신나는 음악을 통해 열을 식히고 귀 호강을 누리자는 취지로 마련된 축제다.
마지막으로 ‘양화대교’, ‘꺼내 먹어요’, ‘No Make Up’(노 메이크 업) 등 다양한 히트곡을 보유한 자이언티까지 출연을 확정 지은 상황에서, 이번 페스티벌을 향한 음악팬들의 기대 역시 커지고 있다.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 중인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을 주최하는 (주)위드에이스그룹은 콘텐츠와 커머스의 융합으로 문화를 만들어가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뮤지션들의 무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역시 마련될 예정이다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은 8월 18일과 19일 강원도 춘천 송암 스포츠 타운에서 개최되며,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위메프 공연티켓, 11번가, 티몬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