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25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3. 7. 24. 20:31
■ 영화 ■ 리오 브라보(더 무비 오전 9시 35분) = 텍사스 변방 마을의 보안관 챈스는 동료인 듀드와 툭하면 싸움을 벌인다. 그러나 이내 두 사람은 버뎃 패거리가 마을에 모여드는 것을 막기 위해 작업에 나선다. 그러던 중 버뎃이 고용한 총잡이 중 하나가 듀드를 때려눕히고 그의 옷을 빼앗아 입는다. 듀드인 줄 알고 보기 좋게 속은 챈스는 위기에 처한다. 과연 이들은 버뎃 일당과 싸워서 이길 수 있을까.
■ 예능 ■ 벌거벗은 세계사(tvN 오후 10시10분) = 인류사를 뒤흔든 화산 폭발과 백두산의 진실을 알아본다. 원자폭탄 폭발력의 16만배에 달하는 화산분화는 인류사를 뒤흔든 대재앙이라 불린다. 미국 킬라우에아산은 물론 사쿠라지마섬의 분화와 함께 그간의 화산 폭발 상황을 살펴본다. 이에 방송인 이혜성은 “이건 진짜 지옥이야”라고 말한다. 향후 백두산이 분화할 가능성도 함께 알아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