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수상한 우편물 14건 신고접수…정명근 시장, 개봉 N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명근 화성시장이 세간의 화제인 수상한 우편물에 대한 안내를 자신의 SNS를 통해 알렸다.
정 시장은 "최근 전국적으로 수상한 해외 우편물 때문에 많이 놀라셨죠?.화성시에서는 14건(7.23 19시 기준)이 신고 접수되었으며, 독극물, 유해 물질 등으로 인한 피해 사례는 아직까지 없습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화성)=박정규 기자] 정명근 화성시장이 세간의 화제인 수상한 우편물에 대한 안내를 자신의 SNS를 통해 알렸다.
정 시장은 “최근 전국적으로 수상한 해외 우편물 때문에 많이 놀라셨죠?.화성시에서는 14건(7.23 19시 기준)이 신고 접수되었으며, 독극물, 유해 물질 등으로 인한 피해 사례는 아직까지 없습니다”고 알렸다.
그는 “화성시민 여러분들께서는 해외에서 알 수 없는 소포, 우편물이 배송되는 경우 절대 개봉하지 마시고 즉시 112 또는 119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고 안내했다.
이어 “현재 우리 화성시는 상황실을 꾸리면서 비상근무에 임하고 있으며, 상황이 종료될 때까지 긴장을 풀지 않고 최대한 예찰 활동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샘 해밍턴, 24억원 연희동 대저택 공개…“아이들 출연료로 마련”
- 뉴진스 새 앨범 ‘겟업’ 전곡, 美 스포티파이 50위권 ‘차트인’
- 240억원에 옥수동 빌딩 매입한 이병헌, 월 임대수입만 8500만원
- 손석구 ‘가짜 연기’ 논란에 “남명렬에 손편지 사과했다”
- '아빠→엄마' 트랜스젠더 "아이들 상처 받을까 걱정" 눈물
- 故구하라 데뷔 15주년…강지영 “나름…잘 하고 있어 걱정마, 보고싶어”
- ‘박보영 닮은 꼴’ 日 컬링 선수…“그 사람 맞죠?” 근육질 변신한 근황
- “미혼이 더 열정적, 결혼하지 마세요”·소송에 암 걸려 사망도…학부모 ‘악성 민원’, 사례
- “한국 힘들어” 멕시코 간 20대女, 남미서 ‘2400만명 인플루언서’ 역전
- 신림 칼부림男이 ‘상남자·조선제일검’?…경찰 “명백한 2차 가해, 수사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