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오렌지맛 탄산 에너지 전할 것”···8월 16일 미니 3집 ‘TEENFRESH’ 발매 확정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더 막강해진 ‘틴프레시’로 돌아온다.
24일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오는 8월 16일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틴프레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싱그러운 오렌지색 배경 위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무드의 앨범명 ‘TEENFRESH’ 타이포그래피가 담겨 있다. 여기에 ‘Coming Soon (커밍순)’이라는 글귀가 조화를 이루며 곧 다가올 스테이씨 컴백에 기대감을 높였다.
‘TEENFRESH’는 스테이씨가 지난 2월 네 번째 싱글앨범 ‘Teddy Bear (테디베어)’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앞서 밝고 청량한 매력의 ‘Teddy Bear’로 음원 차트 및 음악 방송을 장악했던 스테이씨는 이번 앨범을 통해 스테이씨표 틴프레시의 정수를 선보인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번 ‘Teddy Bear’ 앨범이 포도맛 탄산이었다면, 이번 앨범은 오렌지맛 탄산의 긍정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스테이씨만의 음악적 성장과 변신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데뷔 이래 틴프레시라는 유일무이한 팀 컬러로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여온 스테이씨는 올여름을 긍정 에너지로 물들이며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스테이씨의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는 오는 8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