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미(OH MY GIRL MIMI),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른 소감은? (‘Golden Hourglass’ 쇼케이스)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2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 9집 앨범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 쇼케이스를 열었다.
오마이걸 멤버 미미는 최근 예능계 대세로 떠오른 것에 대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서 감사하다. 자기 전에도 감사하다는 생각이 든다. 하루를 최선을 다하겠다는 생각과 책임감과 행복이 있다. 이번 활동도 열심히 해야겠다 싶고, 멤버 모두 각 분야 다 열심히 하고 있다. 오마이걸을 더 사랑해 주실 거라는 기대감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박경호기자]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24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 9집 앨범 ‘골든 아워글래스(Golden Hourglass)’ 쇼케이스를 열었다.
오마이걸 멤버 미미는 최근 예능계 대세로 떠오른 것에 대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서 감사하다. 자기 전에도 감사하다는 생각이 든다. 하루를 최선을 다하겠다는 생각과 책임감과 행복이 있다. 이번 활동도 열심히 해야겠다 싶고, 멤버 모두 각 분야 다 열심히 하고 있다. 오마이걸을 더 사랑해 주실 거라는 기대감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어떤 모습이든 나이기 때문에 봐주시는 분들의 시선을 내가 어떻게 할 순 없다.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어떤 모습이든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 예능의 미미도 무대의 미미도 나니까 모든 관심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마이걸의 신곡 ‘여름이 들려’는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려온 순간 기다렸던 여름이 온 듯한 설렘을 그려낸 곡으로, 가장 뜨거우면서도 가장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오마이걸 표 서머 송이다.
park5544@sportsseoul.com
사진 | 유튜브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호영 누나’ 손정민, 잠적 이유 “투자자, 협박과 함께 목 졸라 기절까지..” 충격 고백
- 김민경과 열애설 났던 ‘개콘’ 송병철 “사귀진 않고 있다” (아침마당)
- 아이유·홍석천·기안84·박명수도 피해 봤다…다짜고짜 DM으로 금전 요구하는 네티즌[SS연예프리
- “유느님, 또 화들짝 놀라겠네”, 이미주 ‘육감’ 비키니 자태 공개
- 소 곱창 40인분-초밥 240개.. 쯔양, 이렇게 많이 먹는데 40kg 대.. “병원에선 이상 無” (라디오쇼) [
- ‘돌싱글즈4’ 배윤정 전남편 제롬 깜짝 등장 “이혼 6년차, 성인기저귀 갈아줄 짝 찾아”
- 日여자컬링 ‘청순미녀’ 후지사와, 5개월만 역변 “놀라운 육체미” 일본이 들썩
- 조영구 “아내와 2년째 각방..혼자 야동 보다 걸려”(‘구라철’)
- ‘전원일기’ 심양홍, 파킨슨병 고백.. 지팡이 짚은 근황 (회장님네사람들)
- 세 아이 둔 트랜스젠더 엄마의 고민은? “녹색 어머니회도 하고 싶고..” (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