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3가지 모드 가능한 '릴 하이브리드 3.0'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상품군인 '릴 하이브리드 3.0'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세 가지의 흡연 모드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 릴 하리브리드 2.0과 같은 '스탠더드 모드'에 더해 '클래식 모드', '캐주얼 모드'로 사용 가능하다.
한 개비의 스틱을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안에 횟수에 제한 없이 일시 정지가 가능하다고 KT&G는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상품군인 '릴 하이브리드 3.0'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릴 하이브리드 3.0은 세 가지의 흡연 모드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 릴 하리브리드 2.0과 같은 '스탠더드 모드'에 더해 '클래식 모드', '캐주얼 모드'로 사용 가능하다.
'일시 정지' 기능도 추가됐다. 한 개비의 스틱을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안에 횟수에 제한 없이 일시 정지가 가능하다고 KT&G는 소개했다.
기기 색상은 '지알로 옐로우’, ‘카민 레드’, ‘비앙카 화이트’, ‘누아르 블랙’ 등 4종 중 고를 수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애 졸업 때까지 결혼하지 마세요"…교사 울리는 갑질
- "쏘렌토, 아직 멀었다"…700만대 팔린 '기아 효자 車' [노정동의 오늘의 차]
- "마흔 넘은 부장이 팀 막내"…간판기업 삼성전자에 무슨 일이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내연녀 아들에게 30억 몰래 주고 사망한 아버지…'날벼락' [도정환의 상속대전]
- "한국 가면 꼭 해야"…외국인 관광객들 필수코스 된 이것
- [단독] 이병헌, 옥수동 빌딩 240억 매입…월 임대료만 8500만원
- 은지원 "법적으로 '돌싱' 아닌 '싱글'" 폭탄 고백
- 故 채수근 상병 동료들, 휴가 통제 당했나…해병대 "사실무근"
- 손석구 "'가짜 연기' 발언 반성, 남명렬과 손편지 주고받아"
- "아무도 죽이고 싶지 않다"…전사한 러시아 군인의 일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