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대구시·경북수의사회, 상호 발전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경남은행은 대구광역시·경상북도수의사회와 '상호 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박상호 BNK경남은행 여신영업본부 상무는 "협약을 통해 지원되는 전문직 전용 신용대출이 대구광역시·경상북도수의사회 소속 회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경남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상욱 기자] BNK경남은행은 대구광역시·경상북도수의사회와 ‘상호 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경남은행은 수의사회 2곳 소속 회원들에게 각종 금융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특히 경남은행은 전문직 전용 신용대출인 ‘프로맨 예스론(Yes Loan)’ 특판 상품을 통해 대출 금리와 한도 등을 우대하기로 했다.
프로맨 예스론은 동물병원을 운영 중이거나 개업 예정인 수의사를 지원하기 위한 금융 상품이다. 이는 매출액에 따라 대출한도가 산정된다. 업력 2년 이상 개업자의 경우 최대 3억5천만원, 2년 미만이면 최대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대구광역시·경상북도수의사회는 경남은행의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소속 회원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기로 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대구광역시·경상북도수의사회에 앞서 지난달 경상남도수의사회, 울산광역시수의사회, 서울특별시수의사회, 경기도수의사회와 상호 발전 업무협약을 맺었다.
박상호 BNK경남은행 여신영업본부 상무는 “협약을 통해 지원되는 전문직 전용 신용대출이 대구광역시·경상북도수의사회 소속 회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경남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창원=이상욱 기자(lsw303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됐다"…'시신훼손' 양광준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