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안세하, 이준호와 완벽 공조…코믹+진지 매력 으로 시청자 사로잡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킹더랜드' 안세하가 이준호와 공조 케미부터 김선영과의 긴장감 넘치는 진지한 대면까지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안세하는 지난 22일과 23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11, 12회에서 노상식 역으로 신스틸러 그 이상의 하드캐리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11회 방송에서 노상식(안세하 분)은 구원(이준호 분)과 완벽한 호흡으로 원이 킹호텔에서 입지를 다지는 데 일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킹더랜드’ 안세하가 이준호와 공조 케미부터 김선영과의 긴장감 넘치는 진지한 대면까지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안세하는 지난 22일과 23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11, 12회에서 노상식 역으로 신스틸러 그 이상의 하드캐리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11회 방송에서 노상식(안세하 분)은 구원(이준호 분)과 완벽한 호흡으로 원이 킹호텔에서 입지를 다지는 데 일조했다.
킹호텔 100주년 행사에서 구원이 행사 준비로 바쁘게 움직이는 동안, 노상식은 김수미(공예지 분)에게 직원 대표로 일할 것을 제안했다. 그리고는 김수미와 행사장 입구에서 손님들을 맞이하며 행사 진행을 도왔다.
또한 12회 방송에서 노상식은 행사를 무사히 끝마친 구원에게 기사를 읽어주며 “역시 제가 회사 대표로 나서니까 호텔 품격이 올라가네요”라며 자화자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이후 노상식은 구원과 구화란(김선영 분)의 날선 신경전 속 구화란의 위풍당당한 모습에 기가 죽는 듯 했지만, 구원이 혼자가 아닌 둘이라고 힘을 실어주자 “본부장님 곁엔 항상 제가 있다는 거, 백만대군이든 천만대군이든 다 오라 그래! 끄떡없어! 우리는 하나!”라며 질척거리는 모습으로 재미를 더했다.
안세하는 발랄한 모습의 기존 상식과는 달리 진지하고 속내를 알 수 없는 감정을 보인 노상식 캐릭터를 이질감없이 표현해냈다. 이는 안세하의 섬세한 표현력이 빛을 발한 순간이었다.
또한 안세하는 뻔뻔하고 능청스러운 노상식의 모습을 유연한 연기로 소화하며 이준호와의 케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이준호 비서로서 제 몸에 꼭 맞는 듯 변화무쌍한 캐릭터 플레이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킹더랜드’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호영 누나’ 손정민, 잠적 이유 “투자자, 협박과 함께 목 졸라 기절까지..” 충격 고백
- 김민경과 열애설 났던 ‘개콘’ 송병철 “사귀진 않고 있다” (아침마당)
- “유느님, 또 화들짝 놀라겠네”, 이미주 ‘육감’ 비키니 자태 공개
- 소 곱창 40인분-초밥 240개.. 쯔양, 이렇게 많이 먹는데 40kg 대.. “병원에선 이상 無” (라디오쇼) [
- ‘전원일기’ 심양홍, 파킨슨병 고백.. 지팡이 짚은 근황 (회장님네사람들)
- 日여자컬링 ‘청순미녀’ 후지사와, 5개월만 역변 “놀라운 육체미” 일본이 들썩
- 아이유·홍석천·기안84·박명수도 피해 봤다…다짜고짜 DM으로 금전 요구하는 네티즌[SS연예프리
- 조영구 “아내와 2년째 각방..혼자 야동 보다 걸려”(‘구라철’)
- 허니제이, ‘스우파’ 당시 험담 피해 고백 “앞에서는 ‘네’ 해놓고.. 난리 났었다”
- 세 아이 둔 트랜스젠더 엄마의 고민은? “녹색 어머니회도 하고 싶고..” (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