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이렇게 잘 먹었어? 라면·치킨에 텐션↑

김지우 기자 2023. 7. 24. 17: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의외의 ‘먹잘알’ 면모를 자랑했다.

22일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WAVE’ PROMOTION BEHIND’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아이브 멤버들은 하이터치회 참석차 일본 도쿄에 방문했다. 행사가 끝난 뒤 숙소에 도착한 장원영은 민낯에 가까운 얼굴로 셀프캠을 켰다.

장원영은 “지금 저희는 오사카로 넘어왔다. 옆에 가을 언니가 야무지게 편의점 쇼핑을 하고 왔다”며 가을에게로 카메라를 넘겼다.

장원영은 “무엇을 사셨나요”라고 물었고, 가을이 “편의점 치킨을 맨날 먹어보고 싶었다”며 꺼내자 “진짜 맛있는데”라며 감탄했다. 가을이 “소이맛, 솔트맛이 있어서 하나씩 샀다”고 하자 “역시 ‘먹잘알’이시군요”라며 칭찬을 건네기도.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이후 장원영은 일본 유명 라면집 언급하며 “본점 가서도 먹어본 적 있냐. 그럼 나 비교해주라. 컵라면 맛이랑 과연 똑같은지”라고 관심을 표했다. 그러면서 “댓글 다는 기분이다. 컵라면이랑 본점 맛 똑같은가요?”라며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또 가을이 숙소 와이파이 접속을 못 하자 장원영은 “내가 또 해주는 수밖에”라며 똑 부러진 면모를 뽐냈다. 가을은 “원영이 없음 못살아”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