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여름철 Special Cleansing의 모든 것

2023. 7. 24. 17: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딥&멀티 모공 컨디셔닝땀과 피지, 더위로 지친 피부는 거칠고 칙칙해지기 쉽다.

부드럽고 촉촉하게, 매끄럽고 환한 피부를 원한다면 모공 관리를 점검해보자.

계절과 피부 상태에 맞는 기초 케어도 중요하지만 긴장한 모공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노폐물을 말끔하게 없애는 딥 앤 멀티 클렌징이 필요하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는 피부 진정과 집중적인 모공 관리를 돕는 저자극 듀얼 패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딥&멀티 모공 컨디셔닝

땀과 피지, 더위로 지친 피부는 거칠고 칙칙해지기 쉽다. 부드럽고 촉촉하게, 매끄럽고 환한 피부를 원한다면 모공 관리를 점검해보자. 세안 후 아무 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손바닥으로 양뺨 등 얼굴 전체를 만져보라. 환절기나 겨울의 건조, 당김과는 다르게 거칠고 두꺼운 느낌이 드는가? 계절에 의해 피지 분비가 과도해지고 피부 표면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진 탓이다. 계절과 피부 상태에 맞는 기초 케어도 중요하지만 긴장한 모공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노폐물을 말끔하게 없애는 딥 앤 멀티 클렌징이 필요하다.
숨37° 마이크로액티브 토닝 워터
숨37° ‘마이크로액티브 토닝 워터’는 날마다 사용하는 토너 단계에서 부담 없이 피부 각질을 케어할 수 있다. 2층상(오일층+워터층) 워터 토너로 산뜻하고 부드럽게 흡수되는 동시에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며 피부를 진정시킨다. 저자극 각질 케어 성분으로 민감 피부도 부담 없으며 지속적인 보습감을 부여하는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스투클렌즈 ‘퍼펙트 클린 듀오 클렌징 세트’
가장 간편한 건 세안 단계에서 각질, 블랙헤드, 모공 케어를 다 하는 것. 쥬스투클렌즈 ‘퍼펙트 클린 듀오 클렌징 세트’는 여름철 과잉 분비되는 피지와 각질을 말끔히 씻어내 피부를 케어하는 여드름성 피부완화 기능성 약산성 폼 클렌저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와, 메이크업·피부 잔여물을 깔끔하게 세정하는 딥 클렌징 오일 ‘그레인 수 클렌징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폼 클렌저는 수분감이 느껴지는 풍부한 거품으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그레인 수 클렌징오일’은 물처럼 가벼운 오일 제형으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도 이중 세안 없이 원스텝으로 씻어낼 수 있다.
쏘내추럴 ‘레드 필 아쿠아 스크럽’
필링은 즉각적으로 촉촉한 광채 피부를 만들어주지만 자극은 최소화하고 가능한 부드러워야 한다. 쏘내추럴 ‘레드 필 아쿠아 스크럽’은 물리적&화학적 필링으로 수분 손실 없이 각질을 제거해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자연유래 미세 스크럽 입자가 함유돼 있으며 레드 필(AHA, BHA, PHA, LHA, 베리 콤플렉스) 성분의 미세 스크럽 입자와 부드러운 크림 베이스로 사계절 데일리 필링 케어에 효과적이다.
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는 피부 진정과 집중적인 모공 관리를 돕는 저자극 듀얼 패드다. ‘그린 마데카 패드’와 ‘화이트 엠보 패드’ 양면으로 그린 마데카 패드는 외부 자극으로 손상되거나 열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면의 화이트 엠보 패드는 포어 클리닝, 포어 타이트닝, 포어 브라이트닝 3중 케어로 늘어지고 거뭇거뭇한 모공을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그린 마데카 패드를 올려 피부가 진정되면, 반대쪽 화이트 엠보 패드로 부드럽게 닦아내 피부결을 정돈한다. 각질 관리와 보습이 동시에 가능하다. 화학 접착제 없이 친환경 공법으로 만든 비건 패드다.
[글 박윤선(기업커뮤니케이션&컨설팅그룹 네오메디아 국장) 사진 각 브랜드]
[본 기사는 매일경제 Citylife 제889호 기사입니다]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