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즈, PT와 격투기 수련을 위한 스튜디오 오픈

이수진 기자 2023. 7. 24. 17: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격투기 플랫폼 위너즈가 위너즈 피트니스 스튜디오(가칭)를 마련하고 오프라인 사업에 첫발을 내디뎠다.

위너즈의 오프라인 스튜디오는 4개 층으로 구성된 사옥으로 강남구 봉은사로에 위치해 있다.

위너즈 관계자는 "전현직 챔피언과 피트니스 수상자들이 트레이너로 참여한 스튜디오 오픈을 통해 궁극적으로 격투기 시장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고 시장 참여자인 선수와 각종 격투기 단체는 물론 격투기 팬들에게도 모두 혜택이 돌아가는 격투기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너즈 사옥(왼쪽 사진) 및 격투기 스튜디오 내부 전경. 사진제공ㅣ위너즈
격투기 플랫폼 위너즈가 위너즈 피트니스 스튜디오(가칭)를 마련하고 오프라인 사업에 첫발을 내디뎠다.

위너즈의 오프라인 스튜디오는 4개 층으로 구성된 사옥으로 강남구 봉은사로에 위치해 있다. 일반 퍼스널트레이닝(PT)과 레슬링, 종합 격투기 수련이 가능한 공간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위너즈는 체육관의 프랜차이즈 사업에도 본격 진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스튜디오에는 최정상의 트레이너가 함께한다. 머슬매니아 스포츠 모델 부문 4관왕을 차지한 박남진 트레이너, 로드 FC 라이트 헤비급 초대 챔피언인 김태인 선수, 레슬링 전 국가 대표이자 넷플릭스 ‘피지컬 100’에 출연하여 괴력을 선보인 남경진 선수 등 다수의 대회 수상자들이 일반 회원을 대상으로 훈련을 지도하게 된다.

위너즈 관계자는 “전현직 챔피언과 피트니스 수상자들이 트레이너로 참여한 스튜디오 오픈을 통해 궁극적으로 격투기 시장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고 시장 참여자인 선수와 각종 격투기 단체는 물론 격투기 팬들에게도 모두 혜택이 돌아가는 격투기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위너즈는 작년 말 격투기 플랫폼 앱을 선보인데 이어 올해 로드 FC 063 대회에서 선수 후원 투표 시스템을 선보여, 참여한 선수 전원과 투표 예측에 성공한 참가자에게 상금과 보너스를 지급하는 등 격투기의 재미를 배가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