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걸그룹 프로젝트 'A2K' 유튜브 10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예기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프로젝트 'A2K'(America2Korea)가 유튜브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JYP 측이 24일 밝혔다.
'A2K'는 기획사 JYP와 유니버설 뮤직 산하 미국 레이블인 리퍼블릭 레코드의 합작 프로젝트다.
2PM,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등을 발굴한 JYP의 체계적 K팝 트레이닝 시스템과 탄탄한 프로듀싱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원 북미권 멤버로 구성된 글로벌 걸그룹을 선보인다는 계획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연예기획사 JYP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프로젝트 'A2K'(America2Korea)가 유튜브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JYP 측이 24일 밝혔다.
'A2K'는 기획사 JYP와 유니버설 뮤직 산하 미국 레이블인 리퍼블릭 레코드의 합작 프로젝트다. 2PM,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등을 발굴한 JYP의 체계적 K팝 트레이닝 시스템과 탄탄한 프로듀싱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원 북미권 멤버로 구성된 글로벌 걸그룹을 선보인다는 계획이 담겼다.
공개된 에피소드들은 JYP 수장 박진영이 오디션 심사위원으로서 미국 5개 주요 도시인 애틀랜타, 시카고, 뉴욕, 댈러스, LA를 누비며 꿈을 지닌 후보들을 직접 심사하는 모습이 담겼다.
JYP 관계자는 "K팝을 사랑하는 소녀들의 반짝이는 열정과 참가자들의 잠재력을 조명하는 박진영의 시선이 매 회 시청 재미를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는 25일 오전 10시 선보일 'A2K' 4화는 한국행 티켓을 향한 부트 캠프가 열린다. 미국 5개 도시 지역 오디션을 통과한 참가자들은 한국 서울 JYP 본사에서 JYP의 K팝 트레이닝을 받을 기회를 차지하기 위해 부트 캠프에서 다시 한번 경쟁을 펼친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