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출산 후 몸 많이 망가져...댄서인데 서러워 눈물" ('가비 걸')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허니제이가 출산 후 달라진 모습에 서러워 눈물을 흘렸다고 털어놨다.
23일 유튜브 채널 '가비 걸 GABEE GIRL'에는 "스우파 이후 멤버 불화설부터 출산까지 | 허니제이 효진초이 가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그러면서도 허니제이는 "그냥 '어쩔 수 없지'라면서 속상해서 울고 집에 가서 애기를 딱 보는데 이게 회복이 된다"면서 "'내가 너를 위해서 이까짓 거? 엄마가 이겨낼 수 있어'라면서 힘이 더 되더라"며 출산 후 엄마로서 달라진 모습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출산 후 달라진 모습에 서러워 눈물을 흘렸다고 털어놨다.
23일 유튜브 채널 '가비 걸 GABEE GIRL'에는 "스우파 이후 멤버 불화설부터 출산까지 | 허니제이 효진초이 가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가비는 지난 4월 딸을 출산한 허니제이를 향해 "언니가 너무 그대로라서 놀랐다"고 운을 뗐다. 이에 허니제이는 "오자마자 나한테 '1인분이 오셨네요?'라더라"면서 "정말 피나는 노력을 하고 있다"고 출산 후 관리 중임을 밝혔다. 이어 그는 "'스우파' 때 우리가 되게 힘들지 않았나. 그때 보니까 되게 말랐더라. 그때로 돌아가려면 5-6kg 차이가 난다"고 하자, 가비는 "난 10kg 빼야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때 가비는 "우리가 댄서인데 출산이라는 과정을 겪으면 몸이 달라진다고 하지 않나. 나는 개인적으로 내가 출산을 하게 된다면 '춤을 내 실력에 방해 받지 않고 잘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 것 같다"고 했다. 이에 허니제이는 "우리라면 다 가능하다. 우리는 고난과 역경을 다 딛고 여기까지 왔다. 출산? 그거 아무것도 아니다"고 했다. 이어 그는 "당연히 출산 후 몸이 전 같지는 않다"면서 "내가 아기 낳고 제일 놀랐던 게 살 빼려고 PT를 받으러 가서 누워서 윗몸 일으키기를 선생님이 시켰는데, 한 번을 못하겠더라. 근데 그 순간에 갑자기 너무 서러웠다"고 털어놨다. 허니제이는 "이런 기본적인 것 조차도 못하는 내 몸이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망가졌구나 싶었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도 허니제이는 "그냥 '어쩔 수 없지'라면서 속상해서 울고 집에 가서 애기를 딱 보는데 이게 회복이 된다"면서 "'내가 너를 위해서 이까짓 거? 엄마가 이겨낼 수 있어'라면서 힘이 더 되더라"며 출산 후 엄마로서 달라진 모습을 전했다.
허니제이는 "지금은 어느 정도 춤추고 활동할 수 있을 만큼 회복이 됐다"면서 "우리는 춤을 워낙 좋아하고 멋있는 댄서로 살아봤기 때문에 그 삶을 놓을 수 있냐. 못 놓지 않나. 그러면 안 되는 건 없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내가 하기에 나름이다. 내가 더 열심히 뛰어야 한다. 만약 '너 때문에 엄마 춤추다가 춤 그만 뒀다'는 얘기 들으면 나는 내가 만약에 자식이라면 너무 속상할 것 같다"면서 "신랑이랑도 '우리의 삶을 포기하지 말자'고 얘기 했다"고 했다. 허니제이는 "아기한테 너무 그렇게 하는 건 아이가 나중에 컸을 때도 그게 오히려 더 부담으로 느껴질 수 있다는 생각이 좀 든다"고 덧붙였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엄마 된' 트랜스젠더 "세 자녀와 워터파크 가고파" 눈물 ('물어보살')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조인성은 돈 없고 유재석은 2조 있어…압구정 반이 유재석 거" ('핑계고')[종합]
- '손호영 누나' 손정민 "갑자기 잠적한 이유? 투자자 협박에 美시골로 숨었다" ('근황올림픽')[종합
- "흑인 아이 출산 루머"…70년대 CF퀸 정소녀 "억울해서 고소하려고"('같이삽시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