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최명길, '고부간 동성애'에 곽민호 합류로 '막장 삼각관계'('아씨 두리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부간 동성애에 친척이 끼어드는, 울트라 초특급 막장 삼각관계다.
이종사촌지간인 윤해영과 곽민호가 최명길을 사이에 두고 연적으로 발전할 태세다.
즉 고부간 동성애 관계에 친척이 끼어들어 여 2-남 1의 삼각관계를 빚어내는 것.
23일 방송에서 주남은 재벌가 장세미네에 비해 상대적으로 기울었던 집안 형편으로 인해, 그간 무시를 당해왔다고 서러움을 토로했던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고부간 동성애에 친척이 끼어드는, 울트라 초특급 막장 삼각관계다. 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었던 전개다. 이쯤되면 '막장의 대가'란 칭호도 약하다. '천상계' 수준이다.
이종사촌지간인 윤해영과 곽민호가 최명길을 사이에 두고 연적으로 발전할 태세다.
지난 23일 방송된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연출 신우철, 정여진/제작 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 10회 말미 예고편에 백도이 회장(최명길 분)이 가발을 쓰고 클럽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너무 이른 나이에 결혼해 평생 한 남자만 보고 살아온 것은 물론 일찌감치 과부가 된 것을 한탄하던 백도이는 "변신만 하시면 된다", "몸매도 되시니까 살짝 노출 의상만 입으시면 된다"는 주위 말에 자극을 받아 변신을 시도한다. 똑단발 가발을 쓴 백도이는 "어머 부킹 생각하고 있다"며 자기 자신에 깜짝 놀라면서도, 막상 클럽에선 나이를 잊고 격렬 댄스를 추기도.
같은 시각 스트레스가 쌓인 주남(곽민호 분) 역시 클럽을 찾았다가 백도이를 발견한다. 주남은 "들어오실 때부터 봤다"며 장세미의 시모이자 짝사랑 상대인 백도이에게 말을 걸어 눈길을 끌었다. 이때 흐르는 자막이 "30대 후분?"으로, 주남이 성형수술 등의 힘을 빌려 실제 나이보다 훨씬 어려보이는 백도이에게 반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주남은 백도이의 큰 며느리인 장세미(윤해영 분)과 이종사촌지간. 또 장세미는 일찍이 첫회부터 시어머니 백도이에게 사랑 고백을 해서 파란을 일으킨 바 있다. 즉 고부간 동성애 관계에 친척이 끼어들어 여 2-남 1의 삼각관계를 빚어내는 것.
또 주남과 장세미의 관계도 사연이 만만치 않아, 백도이를 놓고 벌일 이들의 사랑의 레이스도 흥미(?)를 더할 전망. 23일 방송에서 주남은 재벌가 장세미네에 비해 상대적으로 기울었던 집안 형편으로 인해, 그간 무시를 당해왔다고 서러움을 토로했던 바. 오랜시간 백도이를 놓고 마음 졸여왔던 장세미가 이종사촌을 연적으로 맞이하는 기상천외, 파격 전개에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엄마 된' 트랜스젠더 "세 자녀와 워터파크 가고파" 눈물 ('물어보살')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조인성은 돈 없고 유재석은 2조 있어…압구정 반이 유재석 거" ('핑계고')[종합]
- '손호영 누나' 손정민 "갑자기 잠적한 이유? 투자자 협박에 美시골로 숨었다" ('근황올림픽')[종합
- "흑인 아이 출산 루머"…70년대 CF퀸 정소녀 "억울해서 고소하려고"('같이삽시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