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오마이걸 미미, 예능→가수까지 “매일 감사하게 살아가고 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미미가 오랜만에 본업 가수로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24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오마이걸 미니 9집 'Golden Hourglas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예능과 드라마에서 활발하게 활약한 후 본업으로 돌아온 오마이걸은 소감을 묻자 솔직하게 털어놨다.
오마이걸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 앨범 'Golden Hourglass'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걸 미미가 오랜만에 본업 가수로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24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오마이걸 미니 9집 ‘Golden Hourglas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예능과 드라마에서 활발하게 활약한 후 본업으로 돌아온 오마이걸은 소감을 묻자 솔직하게 털어놨다.
예능 tvN ‘뿅뿅 지구오락실2’에서 활약 중인 미미는 “매일을 감사하게 살아가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멤버들 각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살고 있다. 모여서 최고의 에너지를 내기를 바라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더불어 “오늘 하루 최선을 다해 살아가야겠다는 책임과 다짐을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후 tvN 드라마 ‘환혼’을 통해 연기에 도전한 아린은 “또 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라며 “많은 것을 배웠다”라고 이야기했다.
오마이걸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 앨범 ‘Golden Hourglass’를 발매한다.
타이틀곡인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는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려온 순간, 기다렸던 여름이 온 듯한 설렘을 그려낸 곡으로, 가장 뜨거우면서도 가장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오마이걸 표 서머 송이다. 신나면서도 벅찬 여름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것은 물론, 오마이걸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광장동(서울)=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이, 치명적 S라인+시원 각선미…도발적 매력 ‘폴폴’[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주헌 입대, 오늘(24일) 훈련소 입소…몬스타엑스 내 세 번째[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마마무+ 티저 이미지 공개…토끼로 변신한 솔라X문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불륜 논란’ 히로스에 료코, 결국 이혼 “합의하고 서류 제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혜수X염정아→조인성 ‘밀수’ 1위, 전체 예매율 ‘정상’ 등극[M+박스오피스] - 열린세상 열린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끝내 구속…법원 ″증거인멸 염려″
- 정부, 세 번째 '김여사 특검법' 접수
- 오늘 이재명 1심 선고…'벌금 100만 원' 여부 주목
- ″파월이 찬물 끼얹어″…상승세 멈춘 비트코인
- 사생팬이 수차례 구타…더보이즈 선우 측 ″무관용 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