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스워드’, 차이나조이·게임스컴 참가…글로벌 유저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로카는 VR(Virtual Reality) 게임인 '다크스워드: 배틀 이터니티(이하 다크스워드)'와 함께 중국 '차이나조이 2023'과 독일 '2023 게임스컴'에 참가한다.
컴투스로카는 오는 28일부터 나흘간 상하이 신국제엑스포센터에서 열리는 '차이나조이 2023'에 글로벌 VR 기업 PICO를 통해 '다크스워드' 게임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로카는 오는 28일부터 나흘간 상하이 신국제엑스포센터에서 열리는 ‘차이나조이 2023’에 글로벌 VR 기업 PICO를 통해 ‘다크스워드’ 게임을 선보인다.
‘다크스워드’는 지난 2월 PICO 중국 스토어에 출시돼 전체 유료 앱 및 신규 출시 앱 순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컴투스로카는 현지 관람객들이 ‘PICO’ 부스에서 다크스워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시연대를 마련하고, ‘다크스워드’ 관련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각종 미니게임도 준비했다.
8월 23일부터 5일간 독일 쾰른메세에서 열리는 ‘2023 게임스컴’에는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최하는 해외마켓 한국공동관 소속 부스로 참가한다.
컴투스로카는 해당 부스에 ‘다크스워드’ 시연대를 마련하고 유럽 현지의 유저들에게 게임을 소개한다.
‘다크스워드’는 컴투스로카의 첫 작품으로 PC 등의 추가 장치 없이 VR 기기에서 단독 실행이 가능한 스탠드얼론(Standalone) 타이틀이다.
다크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액션 RPG이며, VR 게임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휘두르기·막기·피하기·활쏘기 등 마치 실제 전투와 같은 다채로운 액션 및 상호작용을 체험할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