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세 미나 “내장지방 국대선수 수준, 母는 내 30배”(프리한닥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나가 어머니의 건강을 챙기는 이유를 공개했다.
미나는 어머니를 다이어트 시키는 이유에 대해 "엄마가 건강검진을 했는데 내장지방이 저의 30배였나? 어쨌든 엄청 많이 나왔다. 저는 국가대표 선수 수준 내장지방이 나왔는데 엄마는 10kg가 나왔다. 배가 무슨 임신 9개월, 막달인 거다. 제가 계속 잔소리하면서 엄마의 살이 빠지니까 엄마도 훨씬 건강해지고 예뻐져서 '이게 약이다' 생각하시고 (잔소리를) 듣는 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미나가 어머니의 건강을 챙기는 이유를 공개했다.
7월 24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에서는 17세 연하 남편 류필립과 결혼한 52세 미나가 루틴점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미나는 어머니와 홈트레이닝 후 과일, 채소를 넣은 샐러드를 챙겨 먹었다. 살이 붙은 것 같을 때 하루에 한 끼는 꼭 샐러드로 식단을 한다고. 미나는 "맛있긴한데 채소를 먹으면 힘을 못 쓴다. 한국인은 쌀이 들어가야 한다"는 어머니 말에 "아까 운동했으니까 소화 두 시간만 시키고 제대로 밥 먹자"고 회유했다.
미나는 어머니를 다이어트 시키는 이유에 대해 "엄마가 건강검진을 했는데 내장지방이 저의 30배였나? 어쨌든 엄청 많이 나왔다. 저는 국가대표 선수 수준 내장지방이 나왔는데 엄마는 10kg가 나왔다. 배가 무슨 임신 9개월, 막달인 거다. 제가 계속 잔소리하면서 엄마의 살이 빠지니까 엄마도 훨씬 건강해지고 예뻐져서 '이게 약이다' 생각하시고 (잔소리를) 듣는 거다"고 전했다. (사진=tvN '프리한 닥터'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정소녀 “가봉 대통령 아이 출산 루머 분노, 알몸 육탄전까지” (같이삽시다3)[종합]
- 전원주 “돈 없어 입산금지구역 들어가 재미보다 경찰서 끌려가” (미우새)[어제TV]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10억 이상→전재산 탕진” 추성훈 은지원 김종민 어떤 사기 당했나(사당귀)
- 조영구 “♥신재은과 2년째 각방, 야동 보다 딱걸려” (구라철)
- 이덕화 교통사고로 50번 대수술, 정소녀 “살 온통 땜질, 가망 없다고” (같이삽시다3)[종합]
- ‘30억 빚 파산’ 윤정수, 전세금 5억 걸고 또 사업 욕심‥김숙 “정신 못 차려”(당나귀 귀)
- 박선영 이상형 서장훈? “가슴팍에 폭 안길 수 있는 남자 소원”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