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4만5000명 홈팬들에 첫 선…‘괴물’ 소개에 박수갈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가 독일 프로축구 최고 명문 바이에른 뮌헨 이적 후 홈팬들 앞에 처음 섰다.
김민재는 24일(한국시간) 홈구장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2023~24 팀 프레젠테이션 행사에서 약 4만5000명의 홈 팬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지난 시즌 나폴리(이탈리아) 유니폼을 입고 33년 만에 세리에A 우승에 일조하며 시즌 최우수수비수에 선정된 김민재는 이탈리아 진출 1년 만에 세계 최고 명문 클럽 중 하나인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재는 24일(한국시간) 홈구장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2023~24 팀 프레젠테이션 행사에서 약 4만5000명의 홈 팬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팀 프레젠테이션은 새 시즌을 앞두고 남녀 축구단 소속 선수들이 팬들과 함께 선전과 각오를 다지고, 이적시장에서 새롭게 뮌헨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이 처음 팬들에게 인사하는 자리다.
뮌헨은 프레젠테이션 행사 다음날부터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26일 맨체스터 시티(잉글랜드), 29일 가와사키(일본)와 일본에서 친선경기를 갖는다. 다음달 2일 싱가포르에서 리버풀(잉글랜드)과 한 경기를 더 치른 후 독일로 돌아가 8월 18일(현지시각) 개막하는 2023~24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pistol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 부부관계 도중 문 벌컥…선 넘는 장모의 만행 ‘경악’ (고소한 남녀)
- 아이 셋 아빠 “이제는 여자로 살고 싶다” (물어보살)
- 서장훈, ‘고딩엄빠4’ MC 합류…“쓴소리 대향연 예고”
- 박주미♥돌쇠 김민준, 뜨거웠던 합방…격정 멜로 본격 시동 (아씨 두리안) [TV종합]
- ‘차세찌♥’ 한채아 “아빠랑 결혼한다는 딸, ‘큰일 난다’고 혼내” (쉬는부부)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