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수’ 박정민 “조인성 다음 강동원과 호흡, 산 넘어 산”[EN:인터뷰③]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정민이 류승범-류승완 형제와 모두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밀수' 조인성 다음, '전,란' 강동원과의 호흡에 박정민은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다. 산 넘어 산이다"며 "이건 제 나름대로 헤쳐나가야 할 부분"이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박정민이 류승범-류승완 형제와 모두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또한, 조인성 다음 강동원과 함께 연기하는 것을 두고 "산 넘어 산"이라고 재치있게 표현했다.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에 출연한 박정민은 7월 24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오는 26일 개봉하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이다.
박정민이 맡은 ‘장도리’는 카리스마 있는 춘자와 진숙 사이에서 큰 소리 한 번 내지 못했던 순박한 막내에서, 밀수판에 공백이 생기자 인생을 바꿔보겠다는 야망을 갖게 되는 인물.
박정민은 2019년 개봉한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에서 류승완 감독의 동생인 류승범과 호흡을 맞췄다. "류승범 형에 이어 류승완 감독님하고 작업하다니. 꿈만 꿨던 일인데 현실로 이뤄진다는 게 정말 감개무량하다"고 말한 박정민은 "'밀수'를 찍으며 류승범에게서 조언을 얻기도 했나"는 질문에 "형에게 직접 연락을 한 건 아닌데, 류승완 감독님이 류승범 형에게 '밀수'를 보여줬다고 하더라. 형이 영화를 보고 '장도리의 헤어스타일이 부럽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고 전했다.
박정민은 박찬욱 감독이 제작과 각본에 참여한 넷플릭스 영화 '전,란'(감독 김상만) 촬영 중이다.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와 그의 몸종 ‘천영’(강동원)이 ‘선조’(차승원)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되어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강동원 선배님께서 신나서 찍고 계신다. 그게 눈에 보여서 저도 신나게 찍는 중"이라고 말한 박정민은 "강동원 선배님이 제 '몸종' 역할까진 아닌데, 어쨌든 둘의 우정 이야기다. 영화가 나오면 확인해달라"고 귀띔했다.
'밀수' 조인성 다음, '전,란' 강동원과의 호흡에 박정민은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다. 산 넘어 산이다"며 "이건 제 나름대로 헤쳐나가야 할 부분"이라고 말하며 웃었다. 26일 개봉.(사진=샘컴퍼니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정소녀 “가봉 대통령 아이 출산 루머 분노, 알몸 육탄전까지” (같이삽시다3)[종합]
- 전원주 “돈 없어 입산금지구역 들어가 재미보다 경찰서 끌려가” (미우새)[어제TV]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10억 이상→전재산 탕진” 추성훈 은지원 김종민 어떤 사기 당했나(사당귀)
- 조영구 “♥신재은과 2년째 각방, 야동 보다 딱걸려” (구라철)
- 이덕화 교통사고로 50번 대수술, 정소녀 “살 온통 땜질, 가망 없다고” (같이삽시다3)[종합]
- ‘30억 빚 파산’ 윤정수, 전세금 5억 걸고 또 사업 욕심‥김숙 “정신 못 차려”(당나귀 귀)
- 박선영 이상형 서장훈? “가슴팍에 폭 안길 수 있는 남자 소원” (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