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일 파주시장, 어린이물놀이장 개장식 후 안전 점검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파주시는 지난 22일(토)에 운정복합커뮤니티센터 유휴 부지를 활용하여 운정 어린이물놀이장을 정식으로 개장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오늘, 파주도시관광공사 및 관련 부서와 함께 물놀이장 안전을 점검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시민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운정 어린이물놀이장을 가족들에게 즐거움과 여가를 선사하는 공간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택 기자] 경기도 파주시는 지난 22일(토)에 운정복합커뮤니티센터 유휴 부지를 활용하여 운정 어린이물놀이장을 정식으로 개장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오늘, 파주도시관광공사 및 관련 부서와 함께 물놀이장 안전을 점검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했다.
현장에서는 유아 및 아이들이 사용하는 시설에 대한 안전 관리와 호우 발생 시 조치 사항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으며,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편의성과 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운정 어린이물놀이장은 파주시 목동동 953번 일원에 조성되었으며, ▲유아용 수영장 3곳, ▲유아용 유스플 1곳, ▲에어바운스풀 4곳 등 총 8개의 어린이용 풀장과 놀이시설을 갖췄다.
또한 화장실, 샤워실, 휴식용 그늘막, 탈의실 등의 부대시설도 완비했다.
물놀이장은 지난 22일부터 8월15일까지 25일간 운영되며, 1부(10:00~13:00)와 2부(14:00~17:00)로 운영된다.
물놀이장 이용은 파주도시관광공사 누리집을 통해 인터넷 사전 예약으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수질오염을 예방하기 위해 음식물 반입과 샤워실 내 세면도구 사용이 제한되며, 안전을 위해 안전관리요원과 응급실이 운영된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시민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운정 어린이물놀이장을 가족들에게 즐거움과 여가를 선사하는 공간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는 지난 21일(금)에 운정어린이물놀이장 개장식이 예정이었으나 집중호우로 인해 취소했다.
/파주=이윤택 기자(ytk@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