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사랑나눔재단, 아동양육시설 여름맞이 물놀이 봉사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22일 경기 안양시 아동보육시설인 안양의집을 찾아 여름맞이 물놀이터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중소기업연합봉사단 20여명은 안양의집 야외공간에 수영장을 설치하고 물놀이를 즐겼다.
손인국 중기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아이들이 무더운 여름철 지치지 말고 쾌적한 환경에서 뛰어놀길 바라는 마음에서 물놀이터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대상자의 필요에 맞춘 지역상생 봉사활동을 지속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22일 경기 안양시 아동보육시설인 안양의집을 찾아 여름맞이 물놀이터 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1947년 설립된 안양의집에는 현재 50여명의 아이들이 생활하고 있다.
이날 중소기업연합봉사단 20여명은 안양의집 야외공간에 수영장을 설치하고 물놀이를 즐겼다. 재단에서 준비한 치킨, 분식, 과일 등도 함께 먹는 시간도 가졌다.
손인국 중기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아이들이 무더운 여름철 지치지 말고 쾌적한 환경에서 뛰어놀길 바라는 마음에서 물놀이터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대상자의 필요에 맞춘 지역상생 봉사활동을 지속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T뷰] 하반기 신차 쏟아져…'400만대' 생산 도전
- 국가 자원 '전기차 배터리' 해외로 빠져나간다
- 공공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 본격화 한다…부처, 지자체 등 준비 착수
- 한화진 환경장관 “하천 준설 등 정비사업 본격 추진”..형산강 2025년부터 정비
- 정쟁 자제했던 여야, 수해·양평고속도로·교권·노란봉투법 두고 '격돌'
- “지원장벽 낮춘다” 과기정통부 디지털 기업 자금지원 요건 완화
- 서울시, 블록체인 전문인력 채용 나서
- [박영락의 소통컨슈머리포트]〈4〉신세계백화점 온/오프 소통만족도 1위, 현대백화점 디지털 콘
- [기고]저작권 등록제도 이대로 좋은가?
- [이상직 변호사의 디지털 창세기]〈28〉'악플'과 희생양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