늬들이 게맛을 알아? 붐 ‘게촌치킨’에 장혁 “장사해도 되겠어”(안싸우면 다행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붐이 숨겨둔 손맛을 뽐내며 프랜차이즈 치킨맛을 넘봐 화제를 모았다.
24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터줏대감 MC붐과 god 박준형, 배우 장혁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붐, 박준형, 장혁이 섬에서 마지막 만찬을 만든 가운데 붐은 특별한 양념으로 볶은 게요리를 선보인다.
한편 붐의 필살요리 '게촌치킨'의 정체는 24일 오후 9방송되는 MBC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방송인 붐이 숨겨둔 손맛을 뽐내며 프랜차이즈 치킨맛을 넘봐 화제를 모았다.
24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터줏대감 MC붐과 god 박준형, 배우 장혁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는 황제성을 비롯해 출연자 장혁, 박준형의 27년 절친 데니안 그리고 그룹 빌리의 츠키가 백토커로 나선다
이날 붐, 박준형, 장혁이 섬에서 마지막 만찬을 만든 가운데 붐은 특별한 양념으로 볶은 게요리를 선보인다.
붐의 필살 요리라는 이 음식은 먹는 순간 치킨 체인점의 맛을 떠올리게 하며 ‘게촌치킨’이라는 별명을 얻었다는 전언. 맛에 푹 빠진 박준형과 장혁은 “영업해도 되겠어”라고 극찬했다.
또한 전날 가위로 생선을 너덜너덜하게 만들었던 장혁이 이번에는 칼로 생선을 손질, 새로운 방식으로 생선을 끝장내 버리는 그의 엄청난(?) 요리 실력이 모두의 시선을 강탈한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한편 붐의 필살요리 ‘게촌치킨’의 정체는 24일 오후 9방송되는 MBC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호영 누나’ 손정민, 잠적 이유 “투자자, 협박과 함께 목 졸라 기절까지..” 충격 고백
- 김민경과 열애설 났던 ‘개콘’ 송병철 “사귀진 않고 있다” (아침마당)
- “유느님, 또 화들짝 놀라겠네”, 이미주 ‘육감’ 비키니 자태 공개
- 소 곱창 40인분-초밥 240개.. 쯔양, 이렇게 많이 먹는데 40kg 대.. “병원에선 이상 無” (라디오쇼) [
- ‘전원일기’ 심양홍, 파킨슨병 고백.. 지팡이 짚은 근황 (회장님네사람들)
- 조영구 “아내와 2년째 각방..혼자 야동 보다 걸려”(‘구라철’)
- 세 아이 둔 트랜스젠더 엄마의 고민은? “녹색 어머니회도 하고 싶고..” (물어보살)
- “정말 억울한 사람”vs“월에 1000만 원씩 받아” 하나경 VS A씨 상반된 주장 살펴보니
- 차승원, 살 엄청 빠져 188cm에 73kg.. “골골대고 기운이 없다” 고백
- “위장 결혼한 거 아냐”..박휘순, ‘17세 연하 아내’와 사는 한강뷰 집 공개(‘공부왕찐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