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이준호 ‘정략결혼’ 위기…시청률 11% 기록(‘킹더랜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호와 임윤아의 사랑이 깊어져 가는 가운데 '정략결혼'이 이들의 앞길을 가로막았다.
23일 방송된 JTBC '킹더랜드'에서는 꽃길만 걸을 것 같았던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 앞에 '정략결혼'이라는 가시밭길이 펼쳐지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설상가상 드림팀에 발탁된 천사랑은 구일훈(손병호 분) 회장의 집에 일하러 갔다가 구원의 정략결혼소식을 듣고 말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이준호와 임윤아의 사랑이 깊어져 가는 가운데 ‘정략결혼’이 이들의 앞길을 가로막았다.
23일 방송된 JTBC ‘킹더랜드’에서는 꽃길만 걸을 것 같았던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 앞에 ‘정략결혼’이라는 가시밭길이 펼쳐지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앞서 친구들에게 함께 있는 모습을 들킨 구원과 천사랑은 허심탄회하게 모든 비밀을 털어놨다. 구원이 ‘망나니 본부장’임을 알게 된 오평화(고원희 분) 강다을(김가은 분)과 이로운(김재원 분)은 태도를 바꿔 폭소를 자아냈다. 구원이 떠난 후 천사랑은 친구들에게 “내가 바랐던 사람”이라고 구원에 대한 소내를 털어놨다.
하지만 이들의 사랑이 깊어지며 감당할 몫도 늘어난다. 입지가 위태로워진 구원의 누나 구화란(김선영 분)은 구원과 천사랑의 관계를 의심했다. 천사랑은 자신의 존재가 걸림돌이 된 듯한 기분을 지울 수 없는 데다 구원은 사사건건 엄마를 들먹이며 연인을 깎아내리는 구화란에 못마땅했다.
설상가상 드림팀에 발탁된 천사랑은 구일훈(손병호 분) 회장의 집에 일하러 갔다가 구원의 정략결혼소식을 듣고 말았다. 구원 역시 그 자리에 있는 천사랑을 보며 당황한 표정을 지었고 천사랑은 불안한 마음에 접시를 떨어뜨리고 말았다.
늘 굳건했던 두사람이 위기를 극복할지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이날 방송된 JTBC ‘킹더랜드’는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11%를 달성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호영 누나’ 손정민, 잠적 이유 “투자자, 협박과 함께 목 졸라 기절까지..” 충격 고백
- 김민경과 열애설 났던 ‘개콘’ 송병철 “사귀진 않고 있다” (아침마당)
- “유느님, 또 화들짝 놀라겠네”, 이미주 ‘육감’ 비키니 자태 공개
- 소 곱창 40인분-초밥 240개.. 쯔양, 이렇게 많이 먹는데 40kg 대.. “병원에선 이상 無” (라디오쇼) [
- ‘전원일기’ 심양홍, 파킨슨병 고백.. 지팡이 짚은 근황 (회장님네사람들)
- 조영구 “아내와 2년째 각방..혼자 야동 보다 걸려”(‘구라철’)
- 세 아이 둔 트랜스젠더 엄마의 고민은? “녹색 어머니회도 하고 싶고..” (물어보살)
- “정말 억울한 사람”vs“월에 1000만 원씩 받아” 하나경 VS A씨 상반된 주장 살펴보니
- 차승원, 살 엄청 빠져 188cm에 73kg.. “골골대고 기운이 없다” 고백
- “위장 결혼한 거 아냐”..박휘순, ‘17세 연하 아내’와 사는 한강뷰 집 공개(‘공부왕찐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