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택연, 충격적인 진실에 원지안 향해 분노 표출(가슴이 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슴이 뛴다' 옥택연과 원지안이 위기를 맞는다.
24일(오늘) 오후 방송되는 KBS2 '가슴이 뛴다'에서는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한 선우혈(옥택연 분)이 주인해(원지안 분)를 향해 분노를 표출한다.
특히 8회 방송 말미 우혈은 인해의 피를 먹지 못하면 자신이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돼 혼란에 휩싸였고 폭풍 전야의 긴장감이 맴돌게 했다.
9회 방송을 앞두고 오늘(24일) 공개된 스틸에는 우혈과 인해의 위태로운 대치 상황이 담겨 있어 모두의 가슴을 뛰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슴이 뛴다’ 옥택연과 원지안이 위기를 맞는다.
24일(오늘) 오후 방송되는 KBS2 ‘가슴이 뛴다’에서는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한 선우혈(옥택연 분)이 주인해(원지안 분)를 향해 분노를 표출한다.
앞서 반인뱀파이어 우혈은 사랑이 충만한 인해의 피를 먹어야 인간이 될 수 있었지만 인해의 피를 사랑이 충만하게 바꾸는 과정은 쉽지 않았다.
특히 8회 방송 말미 우혈은 인해의 피를 먹지 못하면 자신이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돼 혼란에 휩싸였고 폭풍 전야의 긴장감이 맴돌게 했다.
9회 방송을 앞두고 오늘(24일) 공개된 스틸에는 우혈과 인해의 위태로운 대치 상황이 담겨 있어 모두의 가슴을 뛰게 한다. 의도치 않은 설렘을 자극했던 우혈과 인해의 모습은 어디 간 것인지, 이들의 차가운 모습이 유독 시선을 모은다.
스틸 속 우혈은 믿기 싫은 현실을 부정하듯 깊은 생각에 잠겨 있고 급기야 한껏 예민해진 눈빛으로 인해를 바라보고 있다. 인해는 달라진 그의 모습에 어리둥절한데. 그를 향해 걱정 어린 말을 건네지만, 우혈의 한마디에 크게 상처를 받는다. 자신의 감정을 그대로 나타내고 있는 그녀의 표정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든다.
무엇보다 차가운 성격을 지닌 인해의 표정이 흔들렸다는 점에서 관심이 집중된다.
과연 인해는 자신의 피를 먹지 못하면 우혈이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인지, 이후 어떠한 반응을 보일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이, 치명적 S라인+시원 각선미…도발적 매력 ‘폴폴’[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주헌 입대, 오늘(24일) 훈련소 입소…몬스타엑스 내 세 번째[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마마무+ 티저 이미지 공개…토끼로 변신한 솔라X문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불륜 논란’ 히로스에 료코, 결국 이혼 “합의하고 서류 제출”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혜수X염정아→조인성 ‘밀수’ 1위, 전체 예매율 ‘정상’ 등극[M+박스오피스] - 열린세상 열린
- 이재명 무죄로 만들었던 '토론회 판례'…이번엔 안 통했다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수능 끝 첫 주말 대학가마다 논술 인파로 '북적'
- 페루서 독거미 320마리 밀반출 시도한 20대 한국인 체포